메뉴 닫기
46 4,261 423 3
Worth About 134,590AP
글보기
제목커세어, 새로운 ‘보이드 엘리트’ 및 ‘HS 프로 헤드셋’ 7종 출시... 게이밍 헤드셋 강화 나서2020-08-09 09:40:39
카테고리헤드셋.bp > 헤드셋. 헤드폰
작성자user icon Level 1

커세어(박재천 지사장/www.corsair.com)는 새로운 ‘보이드 엘리트(VOID ELITE)’ 및 ‘HS 프로(HS PRO)’ 게이밍 헤드셋 신제품 7종을 대거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이드 라인업은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 ‘보이드 RGB 엘리트 USB’, ‘보이드 RGB 엘리트 서라운드’로 선보이며 ‘HS 라인업’은 ‘HS70 프로 무선’, ‘HS60 프로 서라운드’, ‘HS50 프로 스테레오’, ‘HS45 서라운드’로 출시된다.




bd5723d1.jpg




▲ 보이드 엘리트 및 HS 프로 게이밍 헤드셋
이번 신제품들은 커세어의 인기 스테디셀러 헤드셋인 ‘보이드’ 및 ‘HS’ 시리즈의 검증받은 라인업에 오디오, 마이크 기능의 막강한 옵션과 편안함을 더했다. 몰입감 넘치는 7.1 서라운드 사운드, 멀티 플랫폼 호환성, 저지연 무선 연결, 다이내믹한 RGB 조명 등 다양하고 혁신적인 기능들을 적용한 이번 신제품들은 연결방식, 소재, 디자인, 가격 등에 따라 제품군을 대폭 확장했다. 이는 장시간 게임에 몰입하는 프로게이머, 미세한 소리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크리에이터 등 유저들의 사용시나리오에 따른 선택 폭을 넓힌다.보이드 엘리트 시리즈–‘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 ‘보이드 RGB 엘리트 USB’, ‘보이드 RGB 엘리트 서라운드’먼저 신제품 ‘보이드 엘리트’ 시리즈는 기존 ‘커세어 보이드 게이밍 헤드셋’의 고품질 게이밍 오디오, 장시간 지속되는 편안함, 뛰어난 빌드 품질을 토대로 다양한 기능을 업데이트 했다. 정밀 튜닝된 50mm 네오디뮴 오디오 드라이브는 20Hz-30,000Hz까지 주파수 범위를 대폭 확장해 저음의 베이스를 포함, 다양한 주파수의 소리들을 정확하게 전달하며 7.1 서라운드 사운드로 마치 게임 속에 있는 것처럼 몰입감 넘치는 멀티채널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




78dfc001.jpg




▲ 보이드 엘리트 게이밍 헤드셋


또 새롭게 설계된 전방향성 마이크는 디스코드 인증을 받아 깨끗한 음성을 전달하고 초극세사 소재의 플러시 메모리 폼 이어패드와 헤드밴드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보이드 엘리트’ 헤드셋은 게이머들이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성능, 품질, 편안함에 보이드 고유의 원형이 아닌 귀모양에 맞춘 아이코닉한 인체공학 디자인을 접목했다.이번 ‘보이드 엘리트’ 시리즈 3종은 다양한 연결방식으로 출시된다.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은 PC, PS4에 초고속 2.4GHz 와이어리스를 통해 최대 12.19m까지 무선 연결할 수 있으며 배터리 수명은 16시간으로 7.1 서라운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이어컵 RGB 조명효과도 지닌다. ‘보이드 RGB 엘리트 USB’는 7.1 서라운드 사운드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RGB 조명효과를 탑재해 사용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담을 수 있으며 PC의 USB 포트에 직접 연결이 가능하다. ‘보이드 엘리트 서라운드’는 범용 3.5mm 단자를 통해 PC, PS4,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장치에 연결이 가능하고 PC에서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기도록 USB 어댑터를 함께 제공한다.HS PRO 3종 및 HS 1종 – ‘HS70 프로 무선’, ‘HS60 프로 서라운드’, ‘HS50 프로 스테레오’‘보이드 엘리트’ 라인업과 함께 출시되는 ‘HS 프로’ 시리즈는 ‘HS70 프로 무선’, ‘HS60 프로 서라운드’, ‘HS50 프로 스테레오’로 기존의 ‘HS 시리즈’ 인기를 견인했던 튼튼한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의 가벼운 설계와 금속 내부 헤드밴드의 프리미엄 빌드 품질을 유지하면서 오디오, 마이크의 성능과 편안함을 업데이트했다.

특히 새로운 50mm 네오디뮴 오디오 드라이브가 뛰어난 음질을 전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단방향 마이크는 또렷하고 편안한 음성대화가 가능하다. 또 ‘HS 프로 헤드셋’은 7.1서라운드의 다중채널 조합으로 입체감있는 사운드를 지녀 음악 및 영화 감상, 게임 중 음성채팅에서 고품질 오디오를 전하며 머리 모양에 딱 맞는 프리미엄 메모리폼 패드는 장시간 편안하다.




a7660fd0.jpg




▲ HS 프로 게이밍 헤드셋
제품별로 살펴보면 먼저 ‘HS70 PRO 무선’은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과 동일하게 빠른 2.4GHz 와이어리스 연결로 최대 12.19m까지 16 시간 동안 무선으로 책상, 소파 등 어디서나 7.1 서라운드 사운드의 게임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HS60 프로 서라운드’는 범용 도금 3.5mm 단자, USB 어댑터, 내구성이 뛰어난 브레이디드 케이블(braided cable)를 통해 PC, PS4, 엑스박스, 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과도 호환된다. USB 어댑터를 사용할 경우 PC에서도 몰입감 넘치는 멀티채널 7.1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 ‘HS50 PRO 스테레오’도 범용 3.5mm 연결로 거의 모든 플랫폼에 연결된다.‘HS’ 고유 라인업의 신제품인 ‘HS45 서라운드’도 선보인다. ‘HS45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은 멀티플랫폼 호환성을 갖춘 3.5mm 단자에 튼튼한 경량의 알루미늄 구조, 분리가능한 단방향성 마이크, 메모리폼이 부착된 조정가능한 이어컵 등의 기능을 갖췄다. 헤드셋에 장착된 마이크는 일반 헤드셋과 스탠딩 마이크보다 뛰어난 보컬 선명도를 제공하며 라이브 또는 음소거 상태도 보여준다. ‘HS45 서라운드’는 함께 제공되는 USB 어댑터를 통하면 PC에서도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b01d1b93.jpg




▲ HS 프로 게이밍 헤드셋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커세어의 모든 헤드셋 라인업은 강력한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5개의 사전 설정 오디오 프로필을 사용하거나 이퀼라이저 설정을 개인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하고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보이드 RGB 엘리트 USB’,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의 경우 RGB 색상 및 조명 효과를 원하는 데로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