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글보기
제목하늘 자녀의 삶2020-03-26 17:13:52
카테고리행복스런.bp > 좋은글
작성자user icon Level 1


20200326171350_u5e7c643e46fb9.jpg




전달: 전달: 전달: [제목없음]
[오늘의 묵상 하나님의 자녀의 삶]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옵시고 다만 악에서 구하옵소서”(마 6:13)
성경을 살펴보면 시험은 여러 가지로 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 코로나로 전 세계가 힘든 이때,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아들인 우리에게 주어진 시험은~ 여호와께서 창 17장에서 할례의 언약을 세워주시고, 창 18장에서 아브라함에게 오셔서 아들을 주시겠다고 말씀하시고 난 후, 소돔과 고모라를 멸할 것을 아브라함에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때 아브라함은?

“가까이 나아가 가로되 주께서 의인을 악인과 함께 멸하시려나이까”(창 18:23)하고 소돔성 안에 있는 몇 명의 의인을 인하여 소돔성을 멸하지 말아주시기를 간청했습니다.

“가까이 오사 성을 보시고 우시며 가라사대 너도 오늘날 평화에 관한 일을 알았더면 좋을 뻔하였거니와 지금 네 눈에 숨기웠도다”(눅19:41-42)

예수님께서도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는 버림받을 예루살렘 성을 바라보시며 우셨습니다.
그리스도 예수안에 있는 우리는 이 때에 어떤 마음으로 기도해야 하나요?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우리와 함께 계신 아버지께서 우리 각자에게 말씀하고 계실 것입니다. 다른 복음에 미혹되어 헤메는 사람들, 주님을 알지 못하고 방황하는 사람들, 어두움 속에서 두려워하는 사람들, 이들에게 여호와,신약은 그리스도 예수안에서의 복음을 전하고 기도해야 합니다.

“임금이 대답하여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여기 내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니라 하시고”(마 25:40)
지금처럼 힘든 상황 속에서도 주님안에서 신의 성품으로 인내하며 견디고 있는 사랑하는 형제들 우리들에게 큰 긍휼로 함께 하시는 주님 안에서, 주님과 함께 기도하며 복음전하여 주님께서 주신 사랑을 나눠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야곱의 하나님으로 자기도움을 삼으며 여호와 자기 하나님에게 그 소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146:5) 샬롬~~

※ 아델포스중앙교회 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