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글보기
제목외식마케팅 ㅡ 소비자가 음식점에 간 까닭은?2019-06-18 10:48:13
카테고리1분경제학.bp > 외식마케팅
작성자user icon Level 1

소비자가 음식점에 가는 이유는 소비자의 니즈이며, 트렌드이며, 음식점의 존재 이유다.
이를 근거로 2016년 소비자들이 음식점을 선택한 이유를 백분률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1위 음식의 맛 27.2%
2위 음식의 가격 16.4%
3위 위치 접근성 14.2%
4위 음식점의 청결도 7.5%
5위 음식점의 분위기 5.2%
6위 식재료에 대한 믿음 5.0%
7위 음식의 다양성 4.8%
8위 음식의 신속한 제공 4.0%
9위 교통의 접근성 3.5%
10위 주차시설 3.1%
11위 음식이 양 3.1%
12위 음식의 영양수준 2.4%
13위 지인추천 1.9%
14위 종업원의 서비스 1.7%

20190617214810_u5d0842da0afa9.jp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