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록도메인 4,419EA
전체게시글 52,391EA
블록
[행복한삶.bp] 인생길 [1]
살아오는동안 사람을 귀하게 여길줄 알고 그마음 소중히 할줄알고 너 때문이아닌 내 탓으로 마음의 빚을 지지않으려 하는 사람 흔치 않다는것을 손 잡아준다고 넘어지지 않는건 아니지만 엎에서 손 내미는 사람이 있어 고맙고 응원한다고 삶이 힘들지 않는건 아니지만 힘내라고 말해주는 사람이 있어 고맙고 말 한마디 안한다고 우울 해지는건 아니지만 말을건 네준 당신이 있어..
금정산2020-01-2411
[행복한삶.bp] 가족과 부부 [1]
젊을때와 늙어서 부부의관계 젊어서는 아내가 남편에게기대고 늙어서는 남편이 아내에게 도움을 받으며 생을 살아가게되지요 그래서 서로를 향해서 여보 당신 이라고 부릅니다, 여보라는뜻은 보배와 같다는말이고, 당신은 내몸과 같다는 말입니다, 마누라는 마주보고 누워라의 줄임말 여편네는 옆에 있네 에서 나온말입니다, 그래서 부부는 서로에게 가장 귀한 보배요 끝까지 ..
금정산2020-01-1913
[행복한삶.bp] 친구여 아프지마라 [1]
친구야 우리 아프지마세나 틈틈히 만나서 세상사는이야기 나누면서 같이열심히 놀면서 살아가세나 좀 모자라면 받혀주고 좀 넘치면 나눠주고 힘들면 서로 어깨 기대게 해주게나 우리 기약없는 인생줄에 역어놓은 인연 소중히 여기며 사세나 친구여 우리 인연 우정으로 같이 천천히 늙어가세나 투박해도좋고 소박해도좋고 맞잡은손 꼬옥잡고 사세나 이래도 한세상 저래도 한세상 친구..
금정산2020-01-1515
[행복한삶.bp] 60대의 인생 [1]
우리 꽃다운 젊은날들 돌아보면 굽이굽이 눈물겨운 가시밭길 길고도 험난했던 고난의세월들 무심한 세월의파도에 밀려 육신은 여가저기 성한데하나없고 주변에 아까운 지인들은 하나 둘씩 사라지고있는이때 정신은 자꾸만 혼미해저가는 황혼길이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힘든세월 잘견디며 자식들 잘길러 부모의 의무다하고 남은세월 후회없이 살다갑시다, 인생나이 60을 넘어면 이성의벽..
금정산2020-01-1212
[story.bp] 2020년 1월 8일 맑음 [8]
요즘은 혼자서 점심을 먹어야 할 경우가 자주 생긴다.뭘 먹어야 하나? 고민 고민 하다가 ~~빵집으로 go ! 집에서 자주먹는 밥보단 빵이 땡긴다. 야채 치즈빵을 골랐다. 아직은 치즈가 좋고 피자가 맛있고,돈가스가 맛있다. 우유 한잔이랑~~넘 맛있게 먹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버스를 타도 되는데 산길을 걷기로 했다. 한적함이 좋다. 적당한 햇빛도 좋고~..
작은별조혜숙2020-01-0825
[행복한삶.bp] 삶이란?
젊음도 흘러가는 세월속으로 떠나보내고 추억속에 잠자듯 소 식없는 친구들이 그리워진다, 세월이 흘러 보고싶던 친구들도 하나 둘 사라져간다, 잠시도 멈출수없이 숨막히도록 바쁘게 살았는데 어느 사이에 황혼의 빛이다가온것이 너무나 안타까울뿐 흘러가는 세월속에 온 몸으로 맞부디치며 살아왔는데 벌써 끝이 보이기시작한다, 휘몰아치는 생존의 소용돌이 속에 뜨거웠던 열정..
금정산2020-01-0713
[산책.bp] 신년시 - 조병화
흰 구름 뜨고바람 부는맑은 겨울 찬 하늘그 무한을 우러러보며서 있는대지의 나무들처럼오는 새해는너와 나, 우리에게그렇게 꿈으로 가득하여라한 해가 가고한 해가 오는영원한 日月의 영원한이 회전 속에서너와 나, 우리는약속된 여로를 동행하는유한한 생명오는 새해는너와 나, 우리에게그렇게 사랑으로 더욱더가까이 이어져라
작은별조혜숙2020-01-0512
[story.bp] 맛난점심~♥
나는 그닥 면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그런데 오늘은 길을 지나다 백종원 간판에 이끌렸다.짬뽕을 시켰다. 경성대 부경대 지하철역 3번 출구와 부경대 사이에 홍콩반점이 있다. 맛있다 이렇게 깔끔하게 먹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 보고 싶다
작은별조혜숙2020-01-0418
[행복한삶.bp] 참 좋은사람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잔인하게도 백번을잘해줘도 한번의 잘못을 기억한다, 사람의 마음은 간사해서 수많은 좋은기억보다 단 한번의 서운함에 오해하고 실망하며 서로사이가 틀어진다, 새해에는 이런 서운함보다 좋았던 기억을 먼저 떠울릴줄 아는 현명한 사람이 되어봅시다, 먼저 이안하다 고맙다고 말하세요 그럼 사람의관계는 납빠질수가 없습니다, 잊지마세요 사람의 관계에..
금정산2020-01-0412
[story.bp] 선물은 받을때 보다 줄 때 더 행복하다 ! ! ! [5]
두번 만난 젊은 친구가 보낸 깜짝 선물이다. 젊은이답게 카카오톡 선물 하기로~~"카톡"하며 날아 왔다 .주소랑 전화번호 입력 했더니 200g씩 들어있는 한라봉 차랑 오미자 차 2병이 배달 되어 왔다. 어찌나 앙증 맞게 예쁜지 먹지는 못 할 듯 하다. 선물은 역시 행복감을 불러 일으킨다. 그래도 선물은 받을때 보다 줄때 더 행복 한 법 ~~ㅎ 나도 알지오 마..
작은별조혜숙2020-01-0322
[산이좋아.bp] 회원여러분께 행운을 드립니다. [10]
새해를 맞이 한지3일이 지나갑니다. 1일날 세운 계획은 잘 실천되고 있으신지 점검 한번해보시죠~~우리나라 말에 작심 3일이라는 말이 있으니까요~~ㅎㅎㅎ2020년은 여러가지로 의미가 많은 해인것 같습니다. 우리 알지오를 사랑하는 가족여러분 올해는 지금까지 기다리고 기다렸던 알지오의 결과를 기다리면서 새해 알찬 설계 다시 한번 되돌아 보시면서 회원여러분들께 강..
알지오대박2020-01-0321
[나는행복합니다.bp] 제주도에 친구가 산다~~♥ [20]
제주도에 몇년 살았던 인연으로 10수년이 지난 지금도 제주친구가 해마다 밀감 몇박스를 보낸다.오늘은 황금향과 토마토 밀감이 왔다. 황금향 오렌지랑 한라봉맛이 난다. 과즙이 많다. 껍질이 얇고 향이 좋다ㆍ 토마토 밀감이다. 일반밀감보다 단맛이 강하고 색상이 토마토의 붉은빛을 머금고 있다.껍질이 맨끈하고 점들이 많은게 특징이다. 위가 토마토 밀감이..
작은별조혜숙2019-12-3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