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블록도메인2
[story.bp] 현충일 노래 부르기~♡
출근길에 발견했어요.현충일 노래 다 아시죠!관심있으신분 참여해보세요.추억도 쌓으시고~~상품까지 받으시면 금상첨화겠는걸요~~올도 멋지고 알찬 하루 되세요~♡
작은별2021-05-2823
[story.bp] 오월 첫 월요일 [6]
4월을 너무도 빡세게 보냈다.어제 하루쯤은 쉬어줘야 했을거다.주말은 주말대로 밀린 쇼핑에 텃밭돌보기~~휴오늘 아침 일어나기가 너무 힘이든다.이번 일주일 일정도 빡빡한데~~지혜롭게 보내야겠다.왼쪽 옆구리에 기분 나쁜 통증이 있다.에고에고 오학년이 되고 보니 예상치안은여기저기가 아우성이다.그래 이제 달래며 살아야겠다.절 딤벼락의 따뜻한 햇살이 그립다.
작은별2021-05-0331
[story.bp] 사찰 나들이~~~ [3]
어제는 오랫만에 대원사에 다녀 왔다.불두화가 한창 자태를 뽐내고 있었다.올해 대웅전앞 연등연가연등인 듯하다.하얀색이 나의 눈길을 사로잡는다.솔씨 하나가 엄마의 품에 안겨 자란다.소나무야 무럭무럭 잘 다라렴햇살을 머금은 황토 담벼락은 언제봐도 은은한 아름다움이 있다.
작은별2021-05-0319
[story.bp] 일등석 사람들께 배우고 갑시다~~ [5]
지난주말 알바 하면서 찍은 한장의 사진입니다.늘 고층아파트에서 바라보는 해운대 바다는 멋지고멀리 보이는 엘시티(101층)아파트는 눈부신 한국의 경제발전과기술력을 과시합니다~~^^♡#교훈글 ཽ҉ ིྏ 일등석 사람들 ꧂세상에서성공한 사람들의 밀도가가장 높은 곳은비행기의 일등석이다.퍼스트클래스의 승객들만의행동과 습관을 한스튜디어스가 발견하여책을 펴냈다.첫째,일등..
작은별2021-04-3026
[story.bp] 21년 4월이 작별 인사를 고하는군요>_< [6]
사람 냄새가 그리운 날...꽃마다 향기가 있듯, 사람도 향기가 있다. 어떤 이는 낙엽 타는 냄새가 나고 어떤 이는 누룽지의 구수함이 배여 있고 어떤 이는 너그러운 웃음이 배여 있지 스쳐 지나쳐도 꽃향기가 배인 사람 쳐다만 봐도 호수가 느껴지고 처음 만난 사람인데 남같지 않은 사람 내 맘까지 차분하게 평화를 주는 사람 우연한 손 내밈에 손잡을 수도 있고 손 ..
작은별2021-04-3021
[story.bp] 오늘의 명언 [10]
퇴근길~& 밀리는 차들을 보며 상념에 잡힙니다. 부산은 , 특히 출&퇴근 시간 부산은 지하철을 타야 하는데 한번만에 집까지 가는 버스의 유혹에 말려 들었네요. ㅜㅜ 오늘의 명언을 공유합니다. 생각은 행동을,행동은 습관을,습관은 성품을,성품은 운명을 낳는다.- 스티븐 코비 - 생각을 조심하라!왜냐하면 그것은말이 되기 때문이다.말을 조심하라!왜냐하면 그..
작은별2021-04-2622
[story.bp] 잃은 것보다 얻은 것을 세라 ^^ [4]
파란 하늘을 향해 뻗은 초록 은행잎이 사정없이 저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이제 한낯은 제법 햇살이 뜨겁습니다.벌써 에어컨이 생각나는군요~~ㅎ부산은 아침 저녁 출근시간 온도가 적정온도인 듯합니다.^^ 잃은 것보다 얻은 것을 세라 ^^공자가 조카 공멸에게 물었습니다."벼슬해서 얻은 것이 무엇이고,잃은 것이 무엇이냐?"공멸이 그 물음에 답했습니다."얻은 것은 없고..
작은별2021-04-2619
[story.bp] 고추 심을 준비완료~~~^^^* [6]
매실이 탐스럽게 자라고 있어요. 매실이 조랑조랑 열였네요. 어제 오후 잠깬 시간을 내어 텃밭에 다녀왔습니다. ㅜㅜ 농부의 게으름을 밭이 먼저 말해주는군요. 들깨보다 잡초가 더 무성합니다. 뽑기에 이른 마늘을 뽑아내고 퇴비를 넣어 두고왔습니다. 그 자리에 다음주에는 고추를 심을 예정입니다.
작은별2021-04-2616
[story.bp] 이제 좀 쉬자 휴유~~^^♡ [8]
21년 4월 많이 일이 있었다. 생각지도 않은 집을 사고 이사를 하고~~ 셀프 등기를 해 보고 회사생활을 하면서 시간내어 드론을 배우고 날려도 보고~~ 기존의 알바는 주말에 시간을 내어하는걸로~~ 많은 일들을 소화하고있는 내가 한편으로는 대견하기도 하다. ㅎ 신기하기만 하다. 꿈도 꾸지 못했던 몇몇 좋은 일들이 생기고 있다. ㅎㅎ 겨우 이사 한지 ..
작은별2021-04-2518
[story.bp] 시댁가는 날~~ [10]
오랫만에 시댁을 향해 달립니다. 차창밖이 온통 초록빛입니다. 보리도 있고 소먹이용 풀도 있네요. 하나로 마트에서 소고기국거리 600g 콩나물,무,버섯,파를 사들고 어머니 하고 부르며 현관문을 들어섭니다. 늘 반갑게 맞아주시는 시어머님의 다정한 목소리가 들립니다. 이런 저런일들을 미주알 메주알 ~~ 하하 호호~~ 시끄러울법한 저를 좋아라해주시는 부모님 앞..
작은별2021-04-2423
[story.bp] 오늘은 좋은날 [8]
오전엔 드론을 날리고 오후엔 사무실 복귀!!!!오늘은 회사에 좋은일이 있었답니다.이렇게 좋은날을 그냥보낼 수없다는 대표님~~ㅎ 직원 3명이서 자축을 했네요.ㅎ 메니저가 돌돌말아주는 쌈말이가 인상적이었답니다.살면서 가끔은 이런일도 있어야~~힘이 나겠지요~~ㅋㅋㅋ오늘 부산 날씨 바람불고 흐립니다.그러나 저 구름속에도 찬란하고 빛나는 햇빛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며..
작은별2021-04-2324
[story.bp] 드론을 배우다~~ㅎ [8]
사무실에 양해를 구하고 화목을 이용해 드론을 배우고 있습니다. 대학생들과 줄을 서고 대학생들이랑 걷는 내 모습은 30년전의 교정으로 돌아간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하네요. 초록만큼이나 싱그러운 4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드론~~ ㅎ 시동 걸고 공중으로 뜨웠다 착륙시키는게 전부이지만 신나네요.
작은별2021-04-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