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블록도메인2
[story.bp] 장자산에서 전하는 건강메세지
장자산을 잠시 소개하자면 부산 남구 용호동에는 해발 225,3m의 장자산이 있다. 장자산의 남서쪽으로는 용마산과 이어져 있고, 주봉은 장산봉이다. 동서쪽 사면으로 바다와 접한 이기대 공원과 남쪽 해안의 오륙도가 유명하다. 장자산에는 20년간 이어져 오는 요가회가 있다. 아침 6시30분부터 7시까지로 30분간머리부터 발끝까지 터치 해 주는시간이다. 시간대..
작은별2022-09-257
[story.bp] 부산 오륙도/해맞이 공원/ 스카이 워크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1]
퇴근길 나도 모르게 발길이 오륙도로 향했답니다.마침 27번도 탔고 돌아오는 환승 기회도 한번 남았고무엇보다 일찍 퇴근을 했기에 시간도 여유롭더군요.제일 먼저 코스모스가 많은 해맞이 공원으로 향했지요.많이 지고 있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예쁘고 곱더군요~~ 해당화 봉우리와 열매도 보이네요. 수련도 꽃을 피웠네요 꽃 댕강 나무도 역시 자태를 자랑하고..
작은별2022-08-2312
[story.bp] 너는 나의 봄이다 //서영은
서영은 - 너는 나의 봄이다 - 가사보고 싶다 안고 싶다 안고 싶다보고 싶다 달려 간다 달려 간다어쩌자고 난 널 알아봤을까또 어쩌자고 난 너에게 다가갔을까떠날 수도 없는 이젠너를 뒤에 두고 걸어도보이는 것은 네 모습뿐인걸언젠가 네가 했던 아픈 말서로를 만나지 않았다면덜 힘들었을까 너는울고 있다 참고 있다고갤 든다 아프게 웃는다노을빛 웃음 온 세상 물들이고 ..
작은별2022-05-2611
[story.bp] 뚜벅이.gio 도메인 네임판에서 만들었어요.
올해 신년계획으로 만보 걷기를 시작했다.건강 걱정도 되고~~평소에 혼자 돌아 다니는것을 좋아해 만보쯤은 걸을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다~~ㅜㅜ3월을 보내는 지금까지 아직 한달도 평균 만보를 채우지못했다. 그래서 우선 알지오 가족님께 자랑을 하고 내일부터 매일 매일 그날의 결과치를 올려보기로 ~~ㅎ기분이 좋다. 4월에는 평균 만보걷기를 성공할것 같다.작은별 화..
작은별2022-04-017
[story.bp] 만우절의 추억
만우절의추억~~~ㅎ학창시절 만우절 즈음이 되면어떻게 친구나 형제, 부모님께 재미있는 거짓말로 웃길까를 궁리하며 잠을 설치기도 했다. 또 이렇게 예쁜 벚꽃이 피는계절이 되돌아왔다.만우절의 추억은 아이들이 어렸을때에도 이어졌다.가장 생각나는 만우절은~~ "애들아 눈이 온다"아이들은 눈이 온다는 말에 눈이 휘둥그레져서는"어디? 어디?" 하며 달려 나왔다."안..
작은별2022-04-017
[story.bp] 부산의 봄소식입니다.
오늘(3월31일) 낮 부산해운대 기온은 영상12도입니다.하늘은 내려 앉아있고 바람은 쌀쌀~~걷고 있는저는 시원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바람에 벚꽃이 날리기도합니다. 이번주말 벚꽃이 가장 예쁠것 같은데 비가 오면 어쩌나 살짝 걱정도 됩니다. 해운대의 고층빌딩과도 잘 어울리죠 오후가 되면서 점점 하늘이 내려 앉고 있네요 꽃은 자세히 봐야 예쁘..
작은별2022-04-018
No image
[story.bp] 21년 12월 8일
손주가 태어났다.ㅎ 손주가 태어남으로뿌리 깊게 내려오던 두 가정이 하나로 합해지는 듯한 기분 좋음이 있다.오늘 살짝 흥분 되는 그런 날이다.나는 아마도 손주 바보가 될 것 같다.
작은별2021-12-175
[story.bp] 키네마스트 활용하기 [2]
키네마스트 무료앱으로 일상속에서 만난 사진들을 모아모아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시간나면~휴대폰 들고집주변을 돌아봅니다. 물병하나모자하나이젠 마스크!!!이 영상을 만든게21년 6월 6일그러니까 벌써몇달전의 일이 되어 버렸네요~~~세월은 빨라도 너무 빠르네요.이선희의 노래와 나의 사진들이 모여ㅎ 나의 갤러리 공간에서쉬고 있던 사진들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아요...
작은별2021-10-0817
[story.bp] 드론이랑 친해지기 [2]
드론이랑 친해지기올 4월 남편의 권유로 동의대와 인연을 맺었고 드론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것은 설레임과 호기심을 자극합니다.코로나로 제약은 있었지만 나름 드론을 알아가고 배워가는 재미가 좋았습니다. 제일 처음 만난 드론은 꼬마드론입니다.처음부터 이 꼬맹이 드론이 나를 긴장시켰습니다.소중해서 고장낼까봐 마음놓고 날리지도 못했답니다~~ㅎ그..
작은별2021-10-0613
[story.bp] 알지오 가족님들 안녕들 하신지요! [4]
알지오의 울 안에서 살던 때가 가끔은 그립습니다.많은님들의 안부도 궁금합니다. 늘 알지오에 들어오면 보이시던 우리님들 안녕들하신지요??
작은별2021-10-0625
[story.bp] 현충일 노래 부르기~♡
출근길에 발견했어요.현충일 노래 다 아시죠!관심있으신분 참여해보세요.추억도 쌓으시고~~상품까지 받으시면 금상첨화겠는걸요~~올도 멋지고 알찬 하루 되세요~♡
작은별2021-05-2833
[story.bp] 오월 첫 월요일 [6]
4월을 너무도 빡세게 보냈다.어제 하루쯤은 쉬어줘야 했을거다.주말은 주말대로 밀린 쇼핑에 텃밭돌보기~~휴오늘 아침 일어나기가 너무 힘이든다.이번 일주일 일정도 빡빡한데~~지혜롭게 보내야겠다.왼쪽 옆구리에 기분 나쁜 통증이 있다.에고에고 오학년이 되고 보니 예상치안은여기저기가 아우성이다.그래 이제 달래며 살아야겠다.절 딤벼락의 따뜻한 햇살이 그립다.
작은별2021-05-0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