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블록도메인2
[story.bp] 너는 나의 봄이다 //서영은
서영은 - 너는 나의 봄이다 - 가사보고 싶다 안고 싶다 안고 싶다보고 싶다 달려 간다 달려 간다어쩌자고 난 널 알아봤을까또 어쩌자고 난 너에게 다가갔을까떠날 수도 없는 이젠너를 뒤에 두고 걸어도보이는 것은 네 모습뿐인걸언젠가 네가 했던 아픈 말서로를 만나지 않았다면덜 힘들었을까 너는울고 있다 참고 있다고갤 든다 아프게 웃는다노을빛 웃음 온 세상 물들이고 ..
작은별2022-05-265
[story.bp] 뚜벅이.gio 도메인 네임판에서 만들었어요.
올해 신년계획으로 만보 걷기를 시작했다.건강 걱정도 되고~~평소에 혼자 돌아 다니는것을 좋아해 만보쯤은 걸을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다~~ㅜㅜ3월을 보내는 지금까지 아직 한달도 평균 만보를 채우지못했다. 그래서 우선 알지오 가족님께 자랑을 하고 내일부터 매일 매일 그날의 결과치를 올려보기로 ~~ㅎ기분이 좋다. 4월에는 평균 만보걷기를 성공할것 같다.작은별 화..
작은별2022-04-016
[story.bp] 만우절의 추억
만우절의추억~~~ㅎ학창시절 만우절 즈음이 되면어떻게 친구나 형제, 부모님께 재미있는 거짓말로 웃길까를 궁리하며 잠을 설치기도 했다. 또 이렇게 예쁜 벚꽃이 피는계절이 되돌아왔다.만우절의 추억은 아이들이 어렸을때에도 이어졌다.가장 생각나는 만우절은~~ "애들아 눈이 온다"아이들은 눈이 온다는 말에 눈이 휘둥그레져서는"어디? 어디?" 하며 달려 나왔다."안..
작은별2022-04-017
[story.bp] 부산의 봄소식입니다.
오늘(3월31일) 낮 부산해운대 기온은 영상12도입니다.하늘은 내려 앉아있고 바람은 쌀쌀~~걷고 있는저는 시원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바람에 벚꽃이 날리기도합니다. 이번주말 벚꽃이 가장 예쁠것 같은데 비가 오면 어쩌나 살짝 걱정도 됩니다. 해운대의 고층빌딩과도 잘 어울리죠 오후가 되면서 점점 하늘이 내려 앉고 있네요 꽃은 자세히 봐야 예쁘..
작은별2022-04-017
No image
[story.bp] 21년 12월 8일
손주가 태어났다.ㅎ 손주가 태어남으로뿌리 깊게 내려오던 두 가정이 하나로 합해지는 듯한 기분 좋음이 있다.오늘 살짝 흥분 되는 그런 날이다.나는 아마도 손주 바보가 될 것 같다.
작은별2021-12-175
[story.bp] 키네마스트 활용하기 [2]
키네마스트 무료앱으로 일상속에서 만난 사진들을 모아모아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시간나면~휴대폰 들고집주변을 돌아봅니다. 물병하나모자하나이젠 마스크!!!이 영상을 만든게21년 6월 6일그러니까 벌써몇달전의 일이 되어 버렸네요~~~세월은 빨라도 너무 빠르네요.이선희의 노래와 나의 사진들이 모여ㅎ 나의 갤러리 공간에서쉬고 있던 사진들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아요...
작은별2021-10-0817
[story.bp] 드론이랑 친해지기 [2]
드론이랑 친해지기올 4월 남편의 권유로 동의대와 인연을 맺었고 드론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것은 설레임과 호기심을 자극합니다.코로나로 제약은 있었지만 나름 드론을 알아가고 배워가는 재미가 좋았습니다. 제일 처음 만난 드론은 꼬마드론입니다.처음부터 이 꼬맹이 드론이 나를 긴장시켰습니다.소중해서 고장낼까봐 마음놓고 날리지도 못했답니다~~ㅎ그..
작은별2021-10-0613
[story.bp] 알지오 가족님들 안녕들 하신지요! [4]
알지오의 울 안에서 살던 때가 가끔은 그립습니다.많은님들의 안부도 궁금합니다. 늘 알지오에 들어오면 보이시던 우리님들 안녕들하신지요??
작은별2021-10-0624
[story.bp] 현충일 노래 부르기~♡
출근길에 발견했어요.현충일 노래 다 아시죠!관심있으신분 참여해보세요.추억도 쌓으시고~~상품까지 받으시면 금상첨화겠는걸요~~올도 멋지고 알찬 하루 되세요~♡
작은별2021-05-2829
[story.bp] 오월 첫 월요일 [6]
4월을 너무도 빡세게 보냈다.어제 하루쯤은 쉬어줘야 했을거다.주말은 주말대로 밀린 쇼핑에 텃밭돌보기~~휴오늘 아침 일어나기가 너무 힘이든다.이번 일주일 일정도 빡빡한데~~지혜롭게 보내야겠다.왼쪽 옆구리에 기분 나쁜 통증이 있다.에고에고 오학년이 되고 보니 예상치안은여기저기가 아우성이다.그래 이제 달래며 살아야겠다.절 딤벼락의 따뜻한 햇살이 그립다.
작은별2021-05-0334
[story.bp] 사찰 나들이~~~ [3]
어제는 오랫만에 대원사에 다녀 왔다.불두화가 한창 자태를 뽐내고 있었다.올해 대웅전앞 연등연가연등인 듯하다.하얀색이 나의 눈길을 사로잡는다.솔씨 하나가 엄마의 품에 안겨 자란다.소나무야 무럭무럭 잘 다라렴햇살을 머금은 황토 담벼락은 언제봐도 은은한 아름다움이 있다.
작은별2021-05-0321
[story.bp] 일등석 사람들께 배우고 갑시다~~ [5]
지난주말 알바 하면서 찍은 한장의 사진입니다.늘 고층아파트에서 바라보는 해운대 바다는 멋지고멀리 보이는 엘시티(101층)아파트는 눈부신 한국의 경제발전과기술력을 과시합니다~~^^♡#교훈글 ཽ҉ ིྏ 일등석 사람들 ꧂세상에서성공한 사람들의 밀도가가장 높은 곳은비행기의 일등석이다.퍼스트클래스의 승객들만의행동과 습관을 한스튜디어스가 발견하여책을 펴냈다.첫째,일등..
작은별2021-04-3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