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록도메인
[shelter.bp] 쉼표???, 마침표??? [4]
어느날불현듯 눈물이 날때가 있다.누구를 향한것도 아닌채다시 쓸쓸해진다.기쁨들로 인해혼자일수 밖에 없는 날.슬픔은 눈물들로 인해더욱 구차해질수 있기에...노래를 불러도가슴속 상처가 아려서다시 되풀이 되고내가 넘어야 할 언덕은이럴수록 자꾸만 높아지는데...어디쯤에서쉼표를 찍어야 할지......마침표가먼저 나오려한다.2017. 01. 11 저의 카카오 스토리 글..
달무리2020-03-3062
[shelter.bp] 보고 싶다
보고 싶다고볼수 있는것은 아니며나의 사랑이 깊어도이유없는 헤어짐은 있을수 있고...받아들일수 없어도받아들여야 하는것이 있다는 것을사람의 마음이란게아무 노력없이도 움직일수 있지만아무리 노력해도 움직여지지 않을수 있다는 것을...기억속에 있을때아름다운 사람도 있다는것을..가을이 가면~ 겨울이 오듯..사람도~ 기억도~이렇게 흘러가는 것임을...이제 조금은 알것 ..
달무리2020-03-2886
[shelter.bp] 나의 친구
친구가 그리워서 좋은 날어느 누구를 만나서친구가 되어도진정 아름다운 우정으로 남고 싶다면아무것도 바라지 말아야합니다. 그냥 나의 친구가되었으므로그 사실만으로 기뻐하고즐거워야 합니다. 어쩌다 나를 모질게 떠나 간다 해도 그를 원망 해서는 안됩니다.친구가 내곁에 머무는 동안 내게준 우정으로내게 준 기쁨으로내게준 든든한 마음으로그냥 기뻐하면 됩니다. 시간이 흐를..
달무리2020-03-22100
[shelter.bp] 나에게 전하는 메세지.... [6]
나에게전하는 메세지....태풍의 눈이 되어 고요함을 잃지 마라.세상의소란함과 서두름속에너의 평온을 잃지 마라.그리고침묵하는 법을 배워라.침묵속에어떤 평화가 있는지 기억하라.무게가 없는 언어는상대방에게메아리가 없다.현명한 사람이 되려거든...사리에 맞게 묻고.조심스럽게 듣고.침착하게 대답하라...그리고더할말이 없으면침묵하기를 배워라...2016. 12. 28..
달무리2020-03-16105
[shelter.bp] 머뭇거리지 말고 마음 가는대로
이 나이에도혼자 울고 싶을때가 있습니다.이젠제법 산다는것에익숙할때도 되었는데 말입니다.나이값을 해야하는데~이젠 노숙해질때도 됐는데...나는 아직도 더운 눈물이 남아있어혼자 울고 싶을때가 있습니다...바닷길이 사라지는 제부도 모습.....2016년 12월 24일 저의 카카오 스토리 글...
달무리2020-03-15111
[shelter.bp] 조건 없는 사랑, 아낌없이 주는 사랑. [4]
말없이 사랑하여라.깊고 참된 사랑이 될수 있도록~~~나이가 들어갈수록 누군가에게마음을 주고 마음을 연다는게점점 어려워진다.다시 나에게 이렇게 잘해줄 사람...이렇게 나를 설레게 할 사람이또 있을까 하면서도 멈칫하게 된다. "좋으면 좋다" "보고 싶으면 보고싶다" 는 표현도 어려워 진다.내가 이 사람 만나려고지금까지 이러고 있었던 게 아닌데...또 이러다 상..
달무리2020-03-10125
[shelter.bp] 마음 가는 대로 [6]
너무 생각이 많아서망설이는 일이 얼마나 많은가?해보지도 않고포기해 버린 일들이 또 얼마나 많은가? 이건 이래서 저건 저래서남들 이목 때문에 하지 못하는 일들. 민폐 끼치는 일이 아니라면그냥 맘 가는 대로 해보자.내 스타일이 남들에게 이상해 보일까 봐?나 혼자 여행하는 게 웃길 거 같을까 봐?내 행동이 사차원 같을까 봐?참 많이도 포기하고 살고 있다. 후회라..
달무리2020-03-06128
[shelter.bp] 홀로 선다는 건 [7]
홀로 선다는건가슴을 치며 우는것보다 더 어렵지만...아무도 나의 가슴을 채워줄수 없고결국은 홀로 살아간다는걸...아무도 나의 아픔을 돌아보지 않고오히려 수렁속으로깊은 수렁 속으로 밀어넣고 있는데...내 손엔 아무것도 없으니미소를 지으며 체념할수밖에...위태 위태하게 부여잡고 있던것들이산산히 부서져버린 어느날나는 허전한 뒷모습을 보이며돌아서고 있었다.누군가 ..
달무리2020-03-04152
[shelter.bp] 가장 좋은 벗 [4]
어떤 사람이 객지에서 가장 좋은 벗입니까?먼 길을 가는 사람에게 친절히 길을 안내해 주는 사람이다.집안에서 가장 좋은 벗은 누구입니까? 정숙하고 어진 아내는 집안의 가장 좋은 벗이다.세상을 살아가는데 가장 좋은 벗은 누구입니까?서로 화목하게 지내는 일가친척이니라.그렇다면 미래의 가장 좋은 벗은 누구입니까?평소에 닦은 선행이미래의 가장 좋은 벗이니라. ..
달무리2020-03-02130
[shelter.bp] 모든 것이 한때이다. [2]
마음을자알~ 다스려야한다는~~^^모든건 마음이 하는일~^^산은 구름을 탓하지 않는다. 아무 자취도 남기지 않는발걸음으로 걸어가라.닥치는 모든 일에 대해 어느 것 하나라도 마다 하지 않고긍정하는 대장부(大丈夫)가 되어라.무엇을 구(求)한다, 버린다 하는 마음이 아니라.오는 인연 막지 않고 가는 인연 붙잡지 않는대수용(大收容)의 대장부가 되어라.일체(一切)의 ..
달무리2020-02-29127
[shelter.bp] 가슴으로 하는 사랑 [2]
글자 한자 한자가 모두 마음에 와 닿아요~~~뺄곳도 더할 곳도 없는 글~~~~볼 수도 만질 수도 없는 것이 사람 마음 이지만, 사람을 움직일 수 있는 것은 진실한 마음뿐!!.편안한 만남이 좋다.말을 잘 하지 않아도 선한 눈웃음이 정이 가는 사람.장미처럼 화려하진 않아도 풀꽃처럼 들꽃처럼 성품이 온유한 사람. 머리를 써서 냉철하게 하는 사람보다, 가슴을 써서..
달무리2020-02-27119
[shelter.bp] 보고 싶은 내사랑 당신
그때는 사람 마음을 어쩌면 이리도 정확히 표현을 했을까하며2016년도 11월 당시 저의 카스에 남겨둔거였는데 지금 다시 보니카친님의 댓글이 훨씬 멋진 것 같아요~~^^보고 싶다.사랑한다는 말도보고 싶다는 말도...마음속으로는수도없이 뱉으면서당신에게는 할수 없었던 이유는...내 마음따라 쏟아내는그 말들에혹여 당신이 부담이라도 가질까봐...많이 뱉어내는 만큼그..
달무리2020-02-26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