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환전예상액 24,823
블록도메인2
[shelter.bp] 남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라. [2]
어리석은 사람은인연을 만나도 인연인 줄 알지 못하고,​보통 사람은인연인 줄 알면서도 놓치고,​현명한 사람은옷깃만 스쳐도 인연을 살려낸다.​- 피천득-살아가다 보면 이런저런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사람.​​누구를 만나든 어떠한 상황을 만나든,남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놓치지 마세요.​그때가 내 복을 쌓..
달무리2021-04-187
[shelter.bp] 기다리는 법을 배워라. [4]
기다리는 법을 배워라한계에 부딪혔다고 해서너무 상심해있지 마라. 눈앞의 벽이 너무나 커 보여도 쉽게 포기하지 마라. 지연은 거절이 아니며,당신의 계획보다 조금 늦어진다고 해서 그것이 신의 거절을 뜻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생각보다 늦어지는 만큼 당신의 기대보다 더 큰 열매를 맺게 될 것이고, 꿈을 이루는 과정에서여러분도 많은 벽에 부딪힐 것이다. 하지만 ..
달무리2021-04-189
[shelter.bp] 얼굴이 곧 팔자다. [3]
얼굴이 곧 팔자다. 팔자에는 운명과 숙명이 있다.바꿀 수 있는 것은 운명이고 바뀔 수 없는 것은 숙명이다. 얼굴에서 눈과 입은 움직일 수 있으니 운명이고 코와 귀는 움직일 수 없기에 숙명이다. 코는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성품이고귀는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수명이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선택사항이 아니다. 그래서 숙명이다.눈은 부부간의 애정을 말하고 입은 자식과..
달무리2021-04-1813
[shelter.bp] 주름은 많이 써먹는 곳에 생긴다. [4]
주름은 많이 써먹는 곳에 생긴다. 주름은 진액이 말라 들어가 그릇이 쪼그라들어 생기는 변화이다. 노화도 인체의 진액이 말라 들어가는 현상으로 노인이 되면 당연히 주름이 많이 생긴다. 주름은 많이 써먹는 곳에 생긴다. 손가락 관절에 주름이 깊게 새기는 이유는 많이 움직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이에 비해서 얼굴 전체에 주름이 많은 사람은 일을 많이 한 사람이다..
달무리2021-04-1518
[shelter.bp] 여의길상(如意吉祥) [4]
■ 여의길상(如意吉祥)여의길상(如意吉祥)이란 말이 있습니다. 항상 길하고 상서로운 좋은 일들은 자기 의지에 달려 있다는 말로 좋은 일을 생각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입니다.가질수 있다고 믿으시면반드시 그것을 갖게 됩니다. 신념은 산을 움직이게 하고자신에게 무한한 힘을 공급하여소망하는 것을 실현시켜 줍니다. 믿음과 신념이 쌓이게 되면 그것이 행동으로 이어지..
달무리2021-04-1418
[shelter.bp] 버려야 생깁니다. [6]
이사를 참 많이 해 봤습니다.그런데 매번 따라다니는 짐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잘 쓰지 않지만 그렇다고 버리기도 아까운​책상 위에 서류들이 자꾸 쌓이기만 하는사람도 있습니다.정리를 하더라도 다른 장소로 위치만바뀌었지 그 양은 줄지 않죠.​방의 곳곳에 무언가로 널려 있기 쉽습니다.손님이 와야 비로소 정리가 됩니다만 이내 똑같아집니다.​모델하우스가 마음에 드는 ..
달무리2021-04-1321
[shelter.bp] 선택의 문을 열고 닫아라. [8]
선택의 문을 열고 닫아라..! 선택은 문과 같습니다.열든 닫든 선택해야 합니다.문을 거쳐야 들고 날 수 있습니다.열어야 할 때는 얼른 열어야 하고닫아야 할 때는 얼른 닫아야 합니다.'신중함'이 지나쳐 문을 여닫는 시간을 놓치면안과 밖, 성공과 실패의 경험을 모두 놓치고 맙니다. 인생은 여러 길입니다.선택은 결국 오롯이 내가 감당해야 하는 고독한 순간입니다...
달무리2021-04-1321
[shelter.bp] 우리는 가끔 [2]
우리는 가끔 말은 청산유수처럼 하나 실천을 하지 않는 사람을 봅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든 깊이 생각하지 않고 말을 함부로 하고 남의 공을 깎아 내립니다. 이런 사람들은 신뢰하기가 어렵습니다. 이와 반대로 항상 깊이 생각한 후에 말을 하며 되는 것과 되지 않는것을 분명히 구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말을 많이 하지 않아도 든든하고믿음이 갑니다.
달무리2021-04-1212
[shelter.bp] 말이란 것은, 생각을 목소리로 나타낸 것이다. [4]
부모는 자식에게 말을 걸지 않는다. 남편과 아내는 대화를 하지 않고, 동료들 역시 마찬가지다. ​의사소통이 막혀버린 것이다.​국가간의 차원뿐 아니라 개인간의 차원에서도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경전에 근거한 정어의 설명은 다음과 같다.1) 정직하게 말해야 한다.녹색을 보면 녹색이라고 해야지 자주색이라고 해서는 안 된다.​2) 한 입으로 두 말 해서는 ..
달무리2021-04-1110
[shelter.bp] 짐승과 사람이 다른 점. [4]
닭이 알을 낳고서 인간처럼 금이야 옥이야 호호 불지는 않습니다.사람이 가져가도 멀뚤멀뚱 쳐다볼 뿐달려들어 애원하지 않습니다.​본능만 있지 머리는 나쁜게 분명합니다.​사람이 사냥을 할 때 죄의식을 못 느끼거나 덜 느끼는 대상은 지능이 낮은 동물입니다.​멸치볶음을 먹을 때 죄책감으로 힘든가요?치킨을 먹을 때 불쌍해서 힘든가요?© nadineprimeau, 출처..
달무리2021-04-1124
[shelter.bp] 잔소리에도 기술이 필요하다 [2]
​잔소리에도 기술이 필요하다 잔소리는 듣는 사람에겐 전혀 반갑지 않다. 잔소리를 듣기 좋아하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이다. 잔소리가 귀에 거슬리는 이유는 공급자인 화자의 입장에서 일방적으로 요구하는 경우가 많고 수용자인 청자의 감정이 무시되기 때문이다. 다른 하나는 일상에서 반복적으로 일어난다는 점이다. 화자가 자기주장만 되풀이하니 청자가 고통을 느낄 수밖에..
달무리2021-04-1013
[shelter.bp] 깨달은 사람은 남을 비판하지 않습니다. [4]
깨달은 사람은 남을 비판하지 않습니다. 남을 헐뜯지도 않습니다. 깨달은 자는 모든 사람을 존중합니다. 깨달은 자는 있는 그대로 받아들입니다. 그런 사람은 이 땅을 등지게 될 때도 홀가분합니다. 우리는 고통스러운 삶 가운데서도 항상 감사를 배워야 합니다. 어떤 고통가운데에도 너무 괴로워하지 마세요. 다만 끊임없이 힘을 길러보세요. 체력도 좋고 법력(法力)도 ..
달무리2021-04-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