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환전예상액 65,049
블록도메인2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902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오늘도 집안일을 부지런히 마치고일을 하며 짬짬이 창조론을 공부합니다.아이들과 캐릭터를 그릴 때 마다별 생각 없이 흔이들 말하는 이쁘고 멋지게그려져 있는 기본 캐릭터의 능력이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점점 더 모양이 변하는 것을만화 속에서 피카츄가 라이추로 진화 한다고 들하니저도 늘 캐릭터를 그릴때마다 별 의식없이진화된 모습 어떤 모양이지 하..
박혜경2021-09-175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901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오늘도 속회의 중보기도를 살피고매일 큐티와 날기새 말씀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늘 말씀안에 거하려 힘을써도 일상에 묻혀 지내다 보면어느새 말씀은 손가락 사이로 다빠져나간 물처럼 기억에서 흐려지니더욱더 주님을 바라봐야 할 이유입니다.낯밴드로 반가운 믿음의 모임으로은혜를 나누며 각 속회안의 기도 제목을 붙들고 주님께올려드림이 귀합니다일을 ..
박혜경2021-09-173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900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감사한 하루를 주님안에서 살아 갈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속회 집사님이 대상포진으로 힘드신중에도속회안에 맡겨진 봉사 자리를 의연히 지켜주시는 모습에 감동입니다.속원모두 함께 집사님의 나음을 위해중보하신다는 답글도 온기가 가득합니다.이번주에 형제교회방문을 한번더알려드리고 주님 주시는 마음으로 작은 교회를 위한 헌금을 준비하는과정중에 집사님들..
박혜경2021-09-173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899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오늘은 창조론에 대하여 공부합니다66권의 성경 마치 한권의 책으로 쓰여진 듯 일관된 주제로 쓰여 있습니다.사단이66권중 한권을 빼버린다면 창세기 일것입니다창조신앙은 진정한 기독교의 기초이고 복음의 기초이다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좋았던 완벽한 세상으로하늘 땅 천지를 지으시고 자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만드사 생육하고 번성하며 다스리라고 하셨는데,..
박혜경2021-09-156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898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LTC안에서 짧은 나눔이지만 진실한나눔으로주시는 은혜를 입고 박리브가 사모님을 통하여받은 말씀을 다시 기록하며 새겨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오늘도 주님을 묵상하며 주시는 메시지를깨닫는영을 구합니다 많은 말씀을 붙들고깊게 생각하고 기록하게 하시는 분이 주님이심을 믿습니다 성남교구 온라인기도의집 기도하는 날입니다.7시 30분에 시작하니 저녁 ..
박혜경2021-09-134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897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가을이라 기분 좋은 바람 아름다운 하늘을누리며 복된 하루를 감사로 보냅니다.이번 주 부터 속회를 화면 공유로 콘티를 올려 하라고 하시니 미리 연습을 하려는데나이가 먹어가니 새로운 것에 시작도 하기전에 거부감이 생겨 머리가 찌끈 했습니다.한숨쉬며 하고 있는 것을 본 막둥이가네이버에서 방법을 찾아 알려주어어찌 공유할수있게된 것은 같은데 다른..
박혜경2021-09-134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896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도가니는 은을 풀무는 금을 연단하거니와여호와는 마음을 연단하느니라“날기새 말씀을 여러번 돌려 듣고 들을때나를 향하신 아버지 마음이 전해지니주님의 율례를 깨닫게 하시는 지나온 고난시간이 너무나 감사하여서 큰 울림으로 깊은 묵상을 하게 됩니다.내 옥심을 놓치못해 땡깡부리고 왕의자리에 앉아서 고집을 피우는괴씸하고 무례함에도 바로 벌하지 않으..
박혜경2021-09-103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895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특새로 하루를 시작합니다오늘은 우기성 목사님의 말씀입니다하나님을 우릴 기뻐하시는 것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을 찾는 자에게 상 주신다고 하십니다.속죄함 받은 기쁨을 누리는 구원의은혜로낙심 염려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음을죄의 옛사람을 벗고 거룩한 옷을 입혀주셨으니하나님나라 백성다운 삶을살아내도록 이끄실 길 되신는말씀안에 더욱 거하기 원합니다.약하..
박혜경2021-09-103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894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오늘도 반주하는 딸아이만 성전에 나아가고가족모두 한자리에 모여 주님주시는 영적 양식을 감사함으로 먹으며주님의 임재를 구하며 예배합니다 여호와의영이 임할 때 자신을 넘어서는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보게 하십니다.큰일은 잘 넘어가다 가도일상 속 아주 작은 순간에 작은 일들로넘어져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우는 일이 있다는 것을 오늘 큐티속 삼손의 ..
박혜경2021-09-103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893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정말 행복하고 기쁨니다우리속회 속원들모두가 예동일기에 합류해일상을 주님게 올려드리며 서롤 위해 중보기도를 하도록 이끄시는 주님의 역사하심을 보며 성령님의 인도하심 안에서 사랑의 공동체로 세워 가실 것을 믿습니다.믿음으로 살고자 하는 하나님나라 백성들을놀라우신 변치 않으시는 사랑으로 품으시고쉬지 않으시는 하나님의 열심으로지금까지 살게 하셨..
박혜경2021-09-056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892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하나님의 자녀 된 은혜를 입혀 주셨기에새 생명으로 살도록,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결과는 복된 인생 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오늘도 첫 시간을 주님과 함께 하며 말씀아래에서 영적 양식으로 강건한 심령으로 세워주십니다부르신 자리에서 거룩한 자녀로 서서진리가 발에 밟히는 세상 속에서 어떻게 살아야할는지 아버지께 묻고 듣기를 쉬지 않아서모든 것에 ..
박혜경2021-09-054
[mystory.bp]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 891
사랑하는 아빠 아버지때때로 에브라임사람들과 같은 이들을 만날 때 입다와 같은 힘이 있다면상한 마음을 주님께 맡기고 연합을 힘쓰기보다는가진 힘으로 혼내주고 단절해 다시는안보고 살듯합니다 그러고 보면 영혼에 대한 인격적인 사랑을근본적으로 내안에선 찾아 볼 수 없음이분명해 집니다.분열과 단절 보복이 저의 본성이고현주소의 모습입니다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파탄난 인생..
박혜경2021-09-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