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환전예상액 48,189
블록도메인2
[glorychurch.bp] 하나님만 아는 비밀 [7]
하나님만 아는 비밀 어느 북유럽의 도시에 시계탑이 하나 있는데 그 시계탑을 만들었을 당시에는 시계만드는 기술을 멸시하는 풍조가 있었습니다. 시간을 따라 종을 울려 주는 그런 혜택을 고맙게 생각하고 시계를 만든 제작자에 대해 고마움을 표시하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시계를 만든 직공은 그 시계속에 자기만 아는 비밀한 것을 만들어 놓고 그것이 고장 났을 때..
디프사오2021-04-107
[glorychurch.bp] 혈기와 분노의 원인 [7]
혈기와 분노의 원인 혈기를 잘 부리는데는 다음의 몇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첫째, 욕구 불만 때문입니다. 둘째, 약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셋째, 주의 성령이 떠났기 때문입니다. 넷째, 사탄의 노리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레이 버위크 박사는 혈기 혹은 분노를 가리켜 '감추어진 폭탄' 이라고 말하면서 "폭발하는 분노는 당신의 건강을 해친다. 그것은 무서운 파괴..
디프사오2021-04-108
[glorychurch.bp] 늙은 신학생 [7]
늙은 신학생뉴저지 주 프린스턴에 로버트 에이몬이라는 의사가 있었습니다. 그는 구강외과 의사로 명성을 떨쳐, 환자들이 그 지역뿐 아니라 먼 곳에서도 소문을 듣고 찾아와서 치료를 받을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었습니다. 그는 의술을 천직으로 알고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그는 오세올라 교회의 장로로서 교회와 세계 선교를 위하여 수입의 상당 부분을 하나님께 드렸습니..
디프사오2021-04-106
[glorychurch.bp] 두려움으로부터 자유케 되는 방법 [9]
두려움으로부터 자유케 되는 방법첫째는 욕심과 집착을 내려놓는 것입니다.명예에 대하여, 물질에 대하여 욕심을 내려놓으면 멋지게 살수 있습니다. 우리가 남에게 보이고자 하는 허세를 포기하면 조금 더 멋지게 살 수 있습니다.내가 남들에게 조금 더 잘 보이려고 하는 것을 포기하면 자연스럽게 살 수 있습니다.둘째는 모든 사람은 죽는다는 진리를 수용하는 것입니다.임종..
디프사오2021-04-0912
[glorychurch.bp] 수수께끼 같은 질문 [7]
수수께끼 같은 질문 메소포타미아 지역을 탐사하던 고고학팀이 기원전 1800년에 작성된 것으로 추정되는 한 비석을 발견했습니다. 비문을 정밀 판독했더니 흥미롭게도 그 속에는 수수께끼 같은 질문이 들어 있었습니다.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눈이 감겨진 자가 들어가서 눈이 떠져서 나오는 곳은?” 질문의 답은 ‘학교(Academy)’였습니다. 세계 문명의 발상지..
디프사오2021-04-099
[glorychurch.bp] 에토스, 파토스, 로고스 [7]
에토스, 파토스, 로고스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는 그의 [수사학]에서 설득의 기법 세 가지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에토스, 파토스, 로고스가 그것입니다. 에토스는 신뢰 호감 인격 명예를 말하고, 파토스는 공감 감성을 뜻하며, 로고스는 논리와 이성을 말합니다. 따라서 상대를 설득하는 데 있어 아리스토텔레스는 에토스 60, 파토스 30, 로고스 10의 비중..
디프사오2021-04-0910
[glorychurch.bp] 진정한 행복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부터 나옵니다 [12]
진정한 행복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부터 나옵니다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주 안에 거하고 주는 그의 안에 거하시나니 우리에게 주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그가 우리 안에 거하시는 줄을 우리가 아느니라. 요한1서 3:24,1-24 우리들이 살 곳은 아버지의 집 뿐입니다.세상은 멸망일 뿐입니다. 반드시 돌이켜야 복이 있습니다.온전한 분별은 하나님께서만 주실 수가 있습..
디프사오2021-04-0819
[glorychurch.bp]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산 흔적 [11]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산 흔적제십일시에도 나가 보니 서 있는 사람들이 또 있는지라 이르되 너희는 어찌하여 종일토록 놀고 여기 서 있느냐. 마태 20:6종일토록 아무것도 하지 않고 놀고 있다는 것은 아직도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산 흔적이 없다는 말씀입니다.사역을 해도 자기 자신을 위해서 하고 기도를 해도 자기 잘 사는 것을 위해서 기도하고 헌금을 해도 세상 복을..
디프사오2021-04-0721
[glorychurch.bp] 버려야 한다면? [19]
어느 랍비가 나무꾼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었다. 그는 산에서 시내로 나무를 나르고 있었다. 그는 나무 나르는 시간을 단축하여 탈무드 공부에 열중하겠다고 생각하고 당나귀 한 마리를 샀다. 시내의 아랍인으로부터 당나귀를 사고는, 기쁜 마음으로 냇물에서 당나귀를 씻기기 시작했다. 어찌된 일인가? 당나귀의 목에서 다이아몬드가 나왔다. 랍비는 가난한 나무꾼의 생활에..
디프사오2021-04-0617
[glorychurch.bp]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 [13]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그들은 영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 하시니라. 마태 25:46내가 주릴 때에 너희가 먹을 것을 주지 아니하였고 목마를 때에 마시게 하지 아니하였고.마태 25:42마태복음 25장은 구원받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의인이 되는 길은 오직 두 달란트 다섯 달란트를 받은 이들이며 등잔의 기름이 가득한 슬기로운 다섯처녀가 되어야 된..
디프사오2021-04-0516
[glorychurch.bp] 부활은 이 땅의 희망입니다 [15]
인류 역사상 유일하게 사망을 향해 크게 꾸짖고 이기신 분이 어디 있을까요? 오직 한 분,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고린도전서 15:55-56절)사망을 이기신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승리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해야 합니다.(고린도전서 15:57절)기독교는 십자가만 있는 것이 아니라 부활도 함께 있는 특별한 종교입니다. 지구촌에 ..
디프사오2021-04-0319
[glorychurch.bp] 자기 십자가를 피하지 말라! [19]
어느 날, 주님이 두 제자를 데리고 어떤 길로 들어섰다. 거기서 주님은 두 제자에게 무게가 똑같은 십자가 하나씩을 맡기시면서, 주님을 따라오라고 하셨다.첫 번째 제자는 가볍게 십자가를 메고 갔다.그런데 두 번째 제자는 몹시 힘들어하면서 억지로 메고 갔다.십자가를 걸머진 지 하루 만에 첫 번째 제자는 목적지에 도착했다. 주님은 첫 번째 제자의 등을 가볍게 두..
디프사오2021-04-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