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환전예상액 37,447
블록도메인2
[153.bp] 감사한 하루의 행복
감사한 하루의 행복★ 이른 새벽 눈을 뜨면 나에게 주어진 하루가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밥과 몇 가지 반찬... 풍성한 식탁은 아니어도 오늘 내가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누군가 나에게 경우에 맞지 않게 행동할 지라도 그 사람 으로 인하여 나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태양의 따스한 손길을 감사하고, 바..
디프사오2021-09-173
[153.bp] 내 나이 가을에 서서 [1]
내 나이 가을에 서서 젊었을 적 내 향기가 너무 짙어서 남의 향기를 맡을 줄 몰랐습니다. 내 밥그릇이 가득차서 남의 밥그릇이 빈 줄을 몰랐습니다. 사랑을 받기만 하고 사랑에 갈한 마음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세월이 지나 퇴색의 계절 반짝 반짝 윤이나고 풍성했던 나의 가진 것들이 바래고 향기도 옅어 지면서 은은히 풍겨오는 다른 이의 향기를 맡게 되었습니다...
디프사오2021-09-155
[153.bp] 오늘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1]
오늘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마음은 비울수록 더 편안해지고행복은 더 커지는 것이니평범한 일상생활 에서도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즐겁고 밝게 사는 것 보다더 좋은 것이 또 있을까요?당신은 항상 생각나는 사람입니다.그런 당신이 오늘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글. 글벗지기 - 당신은 항상 생각나는 사람
디프사오2021-09-133
[153.bp] 日暮 途遠 (일모 도원) [1]
참으로 세윌이 유수와 같습니다.눈 뜨면 아침이고, 돌아서면 저녁이며,월요일인가 하면 벌써 주말이고,월초인가 하면,어느새 월말이 다가옵니다.세월이 빠른건지, 내가 급한건지 아니면 삶이 짧아진 건지,세월의 무상함을 느끼게 됩니다.거울속에 비치는 내 나이가 들어 보이기도 하구요.마음속의 나는 그대로인데, 세월은 빨리도 변하고 있습니다,일모 도원(日暮 途遠) 이란..
디프사오2021-09-104
[153.bp] 아침 문안 편지 "인간의 정 [1]
아침 문안 편지 "인간의 정"꽃은 피어날때 향기를 토하고 물은 연못이 될 때 소리가 없다 언제 피었는지 알 수 없는 정원의 꽃은 향기를 날려 자기를 알린다. 마음을 잘 다스려 평화로운 사람은 한 송이 꽃이피듯 침묵하고 있어도 저절로 향기가 난다. 한평생 살아가면서 우리는 참 많은 사람을 만나고 참 많은 사람과 헤어진다. 그러나 꽃처럼 그렇게 마음깊이 향기를..
디프사오2021-09-084
[153.bp] 조석 찬바람 오나요? [1]
조석 찬바람 오나요?★ 이제야 조석 가을바람 솔솔~ 상쾌한 아침 밝은 햇살의 싱그러운 9월 가을길 알알이 익어가는 9월의 소리 풀벌레 구성진 노랫가락 귀뚜라미 가을 노래 가을 깊어가는 아름다운 빛 오색 물감 그리는 화판 가을의 멋진 풍경 말복이 지난 지 언제인가요 뒤늦은 새벽 찬바람 가을빛 물드나요 가을빛 고운 사랑이 오나요 낙엽 따라 그리운 님 아름다운 ..
디프사오2021-09-044
[153.bp] ㅎㅎㅎ [1]
하루는 링컨의 어린 두 아들이 싸움을 했습니다. 그 소리가 어찌나 컸던지 이웃집 아주머니가 무슨 큰일이라도 벌어진 줄 알고달려와서 물었습니다."아니, 집안에 무슨 일이라도 생겼습니까?"그러자 링컨은 너털웃음을 터뜨리며 이렇게 대답했습니다."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인류의 보편적인 문제가 발행했을 뿐입니다.""도대체 무슨 일인데요?""네, 제가 도넛 세 개를..
디프사오2021-09-034
[153.bp] 9월의 기도 [1]
9월의 기도★ 저 찬란한 태양 마음의 문을 열어 온 몸으로 빛을 느끼게 하소서 우울한 마음 어두운 마음 모두 지워버리고 밝고 가벼운 마음으로 9월의 길을 나서게 하소서 꽃길을 거닐고 높고 푸르른 하늘을 바라다보며 자유롭게 비상하는 꿈이 있게 하소서 꿈을 말하고 꿈을 쓰고 꿈을 노래하고 꿈을 춤추게 하소서 이 가을에 떠나지 말게 하시고 이 가을에 사랑이 더 ..
디프사오2021-09-013
[153.bp] 마음에 바르는 약 - [1]
남에게 상처줄수 있는 말은, 되도록 하지 마세요.않은 척해도, 속으로 울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내가 원래 이런사람이니까"무조건 이해해주길, 바라는 마음도 버리세요.그건 이해가 아니라 강요입니다.힘들때, 누군가 위로해 줄 것을, 바라지만 말고,혼자서 이겨내 볼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그들이 당신의 고민보다더 큰 고민을 안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진심을 장난으로 말..
디프사오2021-08-303
[153.bp] 인생 보따리 [2]
인생 보따리★ 사람들은 저마다 보따리를 이고 다닙니다 어떤 날은 이 보따리 어떤 날은 저 보따리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형편에 따라 다른데 보따리를 풀어보겠습니다 사랑 보따리 행복 보따리 기쁨 보따리 감사 보따리 좋은 것만 담은 보따리만 있으면 얼마나 좋겠소 만은 슬픔 보따리 고민 보따리 질투 보따리 눈물 보따리 살다 보면 때로는 요런 보따리를 이고 가기도..
디프사오2021-08-285
[153.bp] 마음에 바르는 약 [2]
남에게 상처줄수 있는 말은, 되도록 하지 마세요.않은 척해도, 속으로 울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내가 원래 이런사람이니까"무조건 이해해주길,바라는 마음도 버리세요.그건 이해가 아니라 강요입니다.힘들때, 누군가 위로해 줄 것을, 바라지만 말고,혼자서 이겨내 볼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그들이 당신의 고민보다더 큰 고민을 안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진심을 장난으로 말하..
디프사오2021-08-274
No image
[153.bp] 가을향기 기다리는 마음 [2]
가을향기 기다리는 마음그대에게가을 향기를 드리려 합니다햇살 아래반짝이는 그리운 얼굴 위로소슬바람 타고 그대에게가을 향기를 전하려 합니다고운 빛깔작고 소박한 들꽃 향기로장작불 타는 은은한 향기로조금은 쓸쓸해지는 가을 빗줄기에코끝을 자극하는 흙내음으로그대에게달려가는 그리움 담은가을 향기를 전하려 합니다값비싼 향수는 아니지만그대에게 전하는순박한가을 향기를 보내 ..
디프사오2021-08-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