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블록도메인2
[희망.bp] 12월 첫날에~~~ [9] new
12월 첫날에~~~회원님들!!달력을 보니 남은 한 장의 달력에서한 해의 마지막임을 더욱 실감케 하네요~찬 바람에 감기 조심하시고따뜻한 겨울 준비하는 12월 되십시오항상 건강 유의하시고올 겨울 건강하게 보내세요^^감사합니다.
하얀목련18:585
[희망.bp] 가장 많이 웃는 하루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7] new
가장 많이 웃는 하루가 되기를 소망합니다반짝반짝 눈부신 고운 햇볕은마음을 비추는 거울이 되고조각조각 흩어지는 별빛은 깊어가는 밤하늘 은하수로 성을 쌓고 하루라는 짧은 시간에내 몫인 인생을 되새김질 합니다잠들어 깨우지 못하는 지나간 세월에내 나이를 묻지 않아도 말하지 않아도삶이 가르쳐 주고 낯선 길을 찾아 홀연히 걷는 중년의 길은 마치 질주하는 무제한 속도와..
하얀목련10:479
[희망.bp] 12월에 꿈꾸는 사랑 ​ [7] new
12월에 꿈꾸는 사랑 ​12월엔 그대와 나따뜻한 마음의 꽃씨 한 알고이고이 심어두기로 해요찬바람 언 대지하얀 눈 꽃송이 피어날 때우리도 아름다운 꽃 한 송이온 세상 하얗게 피우기로 해요​이해의 꽃도 좋고요용서의 꽃도 좋겠지요그늘진 외딴곳가난에 힘겨운 이웃을 위해베품의 꽃도 좋고요나눔의 꽃도 좋겠지요​한 알의 꽃씨가천 송이의 꽃을 피울 때우리 사는 이 땅은웃..
하얀목련2020-11-3012
[희망.bp] 고마운 11월에게~~~~ [18]
고마운 11월에게~~~~잘가라는 인사를 보내봅니다.​12월이 고개를 살포시 내밀어 오네요​한사람 한사람 사람 누구에게나하루 또 하루,한달 또 한달 세월이 주어지고그렇게 세월이 흘러갑니다. ​모두 세월의 길 걸으면서한 달쯤쉽게 보내는 것 같지만그 안에얼마나 많은이야기들이 숨어 있는지나는 잘 모릅니다.​한 달이 아니라하루인들,한 시간인들얼마나 열심히 살고 있는..
하얀목련2020-11-3018
[희망.bp]  🎁 신이 주신 선물 🎁 [17]
🎁 신이 주신 선물 🎁신이 우리에게 주신가장 큰 선물 두 가지는 눈물과 웃음이라고 합니다 눈물에는 치유의 힘이 있고웃음에는 건강이 담겨 있습니다 기쁠 때 몸 안팎으로 드러나는가장 큰 행동이 웃음 입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는특별한 스위치가 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켜고 끌 수 있는 행복 스위치 입니다 지금 내가 기쁘고 즐겁고행복하지 않다면 나도 모르게 그 스위치..
하얀목련2020-11-2917
[희망.bp] 삶의 세가지 여유로움 [23]
삶의 세가지 여유로움 사람은 평생을 살면서하루는 저녁이 여유로워야 하고일년은 겨울이 여유로워야 하며일생은 노년이 여유로워야 하는세가지 여유로움이 있어야 한답니다.그것을 '3여'라고 말을 한답니다. 농부의 삶을 예로 들면고된 하루 농사일을 끝내고저녁 호롱불 아래 식구들과 도란도란저녁상을 받는 넉넉함이첫 번째의 여유로움이고 봄부터 부지런히 밭을 갈고 씨앗을 뿌..
하얀목련2020-11-2916
[희망.bp] 누가 그러더라... 인생은 말야... [26]
누가 그러더라... 인생은 말야...죽을만큼 사랑했던 사람도 모른체 지나가게 될 날이 오고 한때는 비밀을 공유하던 가까웠던 친구가 전화 한통 없을만큼 멀어지는 날이 오고, 한때는 죽이고 싶을 만큼 미웠던 사람과 웃으며 다시 만나듯이 시간이 지나면 이것 또한 아무것도 아니다. 변해버린 사람을 탓하지 않고 떠나버린 사람을 붙잡지 말고 그냥 그렇게 봄..
하얀목련2020-11-2920
[희망.bp]  🍃🌸항상 고맙습니다🍃🌸 [25]
🍃🌸항상 고맙습니다🍃🌸 세상사 굽이 굽이 삶의 길목에서 수없이그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 바람을 타고구름 따라 온 깊은 인연이지만 기대서고 의지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인연이기에 마주보며 웃는 모습은 멀리 있어 볼 수 없지만 진솔한 마음 나눌 수 있는 다정한 친구가 있었기에 늘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 또 하루를 살아갑니다 때로는 스승 같..
하얀목련2020-11-2918
[희망.bp] 훈장님께 배우는 인생의 지혜 [21]
훈장님께 배우는 인생의 지혜웃음소리가 나는 집에는행복이 와서 들여다보고, 고함소리가 나는 집에는불행이 와서 들여다본다. 받는 기쁨은 짧고 주는 기쁨은 길다.늘 기쁘게 사는 사람은주는 기쁨을 가진 사람이다. 어떤 이는 가난과 싸우고어떤 이는 재물과 싸운다.가난과 싸워 이기는 사람은많으나재물과 싸워 이기는 사람은 적다. 넘어지지 않고 달리는 사람에게사람..
하얀목련2020-11-2923
[희망.bp] 넘어짐이 가져다 준 선물 [20]
넘어짐이 가져다 준 선물돼지는 하늘을 올려다 볼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돼지의 목이 땅을 향하고 있어기껏 높이 들어봤자 45°밖에 들 수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돼지는 자의로는 하늘을 올려다 볼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런 돼지가 하늘을 볼 수 있을 때가 있다고 합니다.그때는 바로'넘어 졌을 때'라고 합니다. 우리 삶에도 때론 넘어지는 순간이 찾아옵니..
하얀목련2020-11-2816
[희망.bp] "고장없이 가는세월" [17]
"고장없이 가는세월"하루하루 해는뜨고 지기를 반복하고 몇 푼의 돈도주머니 속을 들락거리더니 일주일이 휙~ 지나가 버린다 이처럼 시간이란 세월은내 인생을 데리고 뒤도 안돌아 보고그저 앞만 보고 가버린다 고장 난 벽시계 노래 가사처럼~ 아무리 떠들어 봐야세월이 고장 나나? 천지개벽 해봐라세월이 끔쩍이나 하나? 고물상에 고장 난 벽시계는 많아도고장 난 세월은 없..
하얀목련2020-11-2814
[희망.bp]  🌹 11월의 끝자락에서 안부를 전합니다 🌹 [19]
🌹 11월의 끝자락에서 안부를 전합니다 🌹 때로는..안부를 묻고 산다는게 얼마나 다행스런 일인지..안부를 물어오는 삶이 어딘가 있다는 게 얼마나 다행스런 일인지..사람속에 묻혀 살면서 사람이 목마른 이 딱딱한 세상에..누군가 나의 안부를 물어 준다는게얼마나 다행스럽고 가슴 떨리는 일인지..사람에게는 사람만이 유일한 희망이란 건또.. 얼마나 어..
하얀목련2020-11-2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