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환전예상액 89,464
블록도메인2
[행복.bp] 비워내는연습 [16]
♡비워내는 연습♡많이 담는다고 해서마음이 넉넉해지는 것은 아닙니다.아무리 담고 채운다고 해도넓은 마음이 한없이 풍족해지는 것도 아닙니다.그저 비워내는 것이담아두는 것보다 편할 때가 있습니다.봄의 파릇함을 담아 두고 싶다 해서 여름이 오지 않는 것도 아니며,가을의 낭만을 한없이 즐기고 싶다 해서 가슴 시린 겨울이 오지 않는 것도 아닙니다.그저 오는대로 담아 ..
민들레2021-03-1538
[행복.bp] 행복 을느낄수있는 행복 [13]
항복을 느낄 수 있는 삶우리가 항해하는 인생이라는바다는결코 고요하지 않습니다.삶은 늘 흔들리고가정에서도 직장에서도 수시로 거센 파도와 물살이들이 닥치거든요.아무리 꼿꼿하게 서 있으려 해도무너지기 쉽습니다.관찮다 싶다가도울컥 눈물이 날 때도많아요.힘들어도 어른은다 그렇게 산다는 말에미처 내색도 못 하거나억지로 눈물을 참게 될때가참 많습니다.하지만, 그러지 않..
민들레2021-03-1528
[행복.bp] 심여수 같은사람 [21]
[심여수 같은사람]좋은 친구 한 사람 만나는 것이 일생에다시 없는 자비이며 행운입니다.좋은 친구는 많이 배우고 지위가 높은 친구가 아니라서로간 뜻이 다르더라도 경청과 배려하는 넉넉한 마음입니다.인생의 동반자는긍정적 사고로 생각이이해로 통하는 친구를 말합니다.그러므로 좋은 친구는 서로 떨어져 있어도 마음이 통하고 함께 있으면 더욱 빛이 나고 서로에게 행복을 ..
민들레2021-03-1098
[행복.bp] 뿌린 대로 거두리라 [23]
★ 뿌린 대로 거두리라 ★상처를 주면 상처로 돌아오고,희망을 주면 희망으로 돌아온다. 남에게 대접받고 싶은 만큼먼저 대접할 줄 알아야 한다. ‘말이 입힌 상처는 칼이 입힌상처보다 깊다.’는 모로코 속담이 있다. ‘말은 깃털처럼 가벼워주워 담기 힘들다.’는 탈무드의 교훈도 있다. 상대를 낮추며자신을 올리려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상대를 무시하면자신도 무시당..
민들레2021-03-1034
[행복.bp] 후회없이 사랑하라 [24]
후회없이 사랑하라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 존재인가?사람은 사랑으로 사는 존재이다.ㅤ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사랑받을 때에가장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다.ㅤ죽을 때에 가장 후회하는 것은 명예를 다 얻지 못함도 아니요, 돈을 많이 가지지 못함도 아니요,ㅤ오직 사랑을 다 하지 못함을후회하게 된다.ㅤ사랑 할 수 있을 때에 아낌없이 사랑하라.간절히 후회 없이 사랑하라.ㅤ..
민들레2021-03-1029
[행복.bp] 비워 내는 연습 [19]
비워 내는 연습많이 담는다고 해서마음이 넉넉해지는 것은 아닙니다.아무리 담고 채운다고 해도넓은 마음이한없이 풍족해지는 것도 아닙니다.그저 비워 내는 것이담아두는 것보다편할 때가 있습니다.봄의 파릇함을담아 두고 싶다고 해서여름이 오지 않는 것도 아니며,가을의 낭만을한없이 즐기고 싶다 해서가슴 시린 겨울이오지 않는 것도 아닙니다.그저 오는 대로 담아 두지 말고..
민들레2021-03-1028
[행복.bp] 먼저웃고 사랑하고 감사하자 [19]
먼저웃고 사랑하고 감사하자먼저 웃고먼저 사랑하고먼저 감사하쟈안밖으로 힘든 일이 많아웃기 힘든 날들이지만내가 먼저 웃을 수 있도록웃는 연습부터 해야겠어요우울하고 시무룩한 표정을 한이들에게도환한 웃음꽃을 피울 수 있도록아침부터 밝은 마음 지니도록애쓰겠습니다때때로 성격과 견해 차이로쉽게 친해지지 않는 이들에게사소한 오해로 사이가 서먹해진벗에게내가 먼저 다가가 인..
민들레2021-03-1046
[행복.bp] 당신을 믿습니다 [19]
♡ 당신을 믿습니다 ♡ 많이 넘어지는 사람만이쉽게 일어나는 법을 배웁니다.갈피를 잡지 못하고마음이 흔들릴 때가있을지도 모릅니다.그렇다고 축 처진 어깨로앉아 있지 마세요.일어나세요.넘어진 자리가끝이 아닙니다.포기하려 했던 그 자리가새로운 출발점입니다.시작하는 순간모든 일이 가능해집니다.당신이니까 가능합니다.당신이니까 해낼 수 있습니다.힘내세요 오늘도 당신을 ..
민들레2021-03-1024
[행복.bp] 무념 [17]
무념 내가 없으면 세상도 없습니다.자신을 사랑하며 살라 했습니다.내가 아프면 다 필요 없습니다.자신을 챙기면서 사세요.내가 불행하면 인생도 없습니다.자신의 행복을 찾으세요.봄이면 꽃이 피고 새가 지저귁녹음이 짙은 여름도,붉고 노랗게 물든 단풍그리고 떨어지는 낙엽,곧 이어 눈덮힌 산하,이 모든 우주 삼라만상이 오직 나를 위해 존재합니다.이렇게 고귀한 당신은우..
민들레2021-03-1030
[행복.bp] 봄이 오는 풍경 [16]
봄이 오는 풍경아침 햇살이 따사롭다. 응달에는 아직 녹지 않은 눈이 쌓여있지만 구석으로 물러나 기세를 잃은 듯 겨울은 색깔을 잃었다. 유난히도 눈이 자주 내렸고 추웠던 지난 겨울 내내, 나는 봄을 기다리며 움츠리고 살았다. 기분 좋은 휴일 오전, 그동안 웅크렸던 몸을 재촉하여 나들이를 나선다. 주말의 거리 약간의 찬 기운이 있으나 공기가 싱그럽게 살갗에 스..
민들레2021-03-1027
[행복.bp] 존귀하고 소중한 님 [20]
존귀하고 소중한 님당신이 건강하기를당신이 안전하기를당신이 번영하기를당신이 전진하기를당신이 행복하기를당신이 도전하기를당신의 고난을 희망 으로 전환 하기를당신이 승리하기를기원해 드리 겠습니다 당신은 소중하고 존귀 부처입니다
민들레2021-03-0743
[행복.bp] 참 좋은 벗인 그대에게 [18]
♣ 참 좋은 벗인 그대에게 ♣어느날 우연히소리없는 바람처럼나의 곁에 다가와늘 나의 힘이 되어 주는좋은 벗이 있습니다. 지친 삶속에서때론 언니처럼때론 친구처럼때론 개구쟁이 동생처럼그렇게 다가온 그대. 언니가 되어 주고친구가 되어 주고동생이 되어 주는좋은 벗이 있습니다. 내가힘들어 할때 마다늘 세심한 배려와 함께나를 감싸고 보듬으며삶의 동행 가르쳐 주는참 좋은..
민들레2021-03-0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