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환전예상액 52,132
블록도메인2
[좋아요.bp] 봄향가담은차한잔 [4]
봄 향기를 닮은 차 한잔 차 한잔 하시겠어요?봄 냄새 물씬 풍기는향기로운 차 한잔에하얀 아지랑이도 조금 넣었어요.사랑의 물을 채워 놓고후리지아 꽃을 닮은임의 향기도 넣었어요.그리움이란 찻잔에사랑하는 사람의이름을 새겨싱그러운 색을 지닌초록빛으로 물들여당신께 드리고 싶어요.차 한잔 하시겠어요?사랑의 목마름 마셔도마셔도 사라지지 않는상큼한 레몬과 같은 보고픔으로..
추풍령2021-04-1611
[좋아요.bp] 꽃처럼웃는한주돼자 [12]
꽃처럼 웃는 한 주 되세요!웃음은 의심을 녹이며,편견의 벽을 허물며,사람에게 편안함을 준다.웃음은 면역계를 강화시킨다.웃음은 원만한 성품의 필수 조건이다.웃음은 높은 혈압은 내려주고,낮은 혈압은 높여준다.웃음은 소화를 돕고,노폐물의 제거를 돕는다. 웃음은 침울감에 대한 특효약이다.웃음은 ‘아토피’를 치유케 한다.웃음은 조깅의 효과가 있다.일종의 ‘내적 조깅..
추풍령2021-04-1325
[좋아요.bp] 건강한뇌를지켜주는채소열가지 [12]
1. 오이 오이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노폐물 배출과 피로 해소에 좋으며, 혈액을 맑게 해 뇌의 피로를 풀어준다. 2. 붉은 양배추, 가지 붉은 양배추와 가지 등 보라색을 띠는 채소에 풍부한 안토시아닌 색소는 뇌에 활력을 주어 암기력과 판단력을 향상시키며 치매 예방에 효과적이다. 3. 케일 일에는 다양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비타민..
추풍령2021-04-1128
[좋아요.bp] 우린보석같은친구 [11]
우린 보석같은 친구원석을 다듬고 다듬어일구어낸 땀의 결실인 보석우린 보석 같은 친구.숱한 세상 사람 중선택받은 인연인 우리조약돌도 이쁘고다이아몬드도 아름답지만그보다 더 고귀하고 값진변함없는 우리 우정.중년의 삶에주고받는 교감이 우리 삶의최고의 가치요 보람 그리고 즐거움...머지않아 찾아올 저무는 노후를 앞두고챙길 수 있는 만큼의 건강 챙기고오고 감의 나머지..
추풍령2021-04-1023
[좋아요.bp] 말잘하는방법 [11]
♠ 말 잘하는 방법 ♠01. 같은 말이라도 때와 장소를 가려라.이곳에서 노래가 저곳에는 소음이 된다. 02. 이왕이면 다홍치마다.말에도 온도가 있으니썰렁한 말 대신 화끈한 말을 써라. 03. 내 하고 싶은 말 대신그가 듣고 싶은 말을 하라.모두가 고객이다. 04. 나오는대로 다 말하지 마라.체로 거르듯 곱게 말해도불량품이 나오기 마련이다. 05. 상대방 눈..
추풍령2021-04-1025
[좋아요.bp] 순채 [11]
학명은 Brasenia schreberi J. F. GMEL.이다. 연못에서 자라는 다년초이며 뿌리와 줄기가 옆으로 가지를 치면서 자라고 원줄기는 수면을 향하여 가지를 치면서 길게 자란다.잎은 어긋나고 잎이 자라기 시작할 때 어린 줄기와 더불어 우무같은 점질의 투명체로 싸여 있다. 완전히 자란 잎은 수면에 뜨고 타원형이며 가장자리가 밋밋하고 길이 6∼10㎝..
추풍령2021-04-0519
[좋아요.bp] 정답이없는소중한인생멋지고즐겁게삽시다 [13]
♠ 누가 그러더라... 인생은 말야... ♠ 죽을만큼 사랑했던 사람도 모른체 지나가게 될 날이 오고 한때는 비밀을 공유하던 가까웠던 친구가 전화 한통 없을만큼 멀어지는 날이 오고, 한때는 죽이고 싶을 만큼 미웠던 사람과 웃으며 다시 만나듯이 시간이 지나면 이것 또한 아무것도 아니다. 변해버린 사람을 탓하지 않고 떠나버린 사람을 붙잡지 말고 그냥 ..
추풍령2021-04-0522
[좋아요.bp] 언제나좋은인연으로살고싶다면 [7]
♪ 언제나 좋은 인연으로 살고 싶다면 ♪살다 보면 할 말하지 말아야 할 말이 있지요.살다 보면 기분 좋은 말가슴을 아프게 하는 말이 있지요.살다 보면 칼보다도 더무서운 것이 있지요.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다는 속담처럼어쩌면우린 말 한마디에좋은 인연 또는 악연이 될 수도 있고영원히 또는 남남처럼 살아갈 수도 있지요.우린 사람이기에실수도 할 수 있고잘못을 ..
추풍령2021-04-0321
[좋아요.bp] 인생의동반자같은진정한친구 [9]
♥인생의 동반자 같은 진정한 친구♥잔잔히 흐르는 시냇물처럼 언제나따뜻한 마음 한 줄기가 고요하게가슴으로 흐르는 것이 친구입니다.매일 만나도 매일 만나지 않아도가까이있든 멀리있든 고요히 흐르는강물처럼 늘 가슴 한켠에 말없이잔잔한 그리움으로 밀려 오는 친구가진실한 마음의 진정한 친구입니다.언제나 그자리에 늘 그 모습그대로 오염되지 않는 맑디 맑은샘물처럼 우정의..
추풍령2021-04-0322
[좋아요.bp] 투명한사람이좋다 [8]
★ 투명한 사람이 참 좋다 ★목적을 두지 않는 편안한 만남이 좋다. 속에 무슨 생각을 할까짐작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 말을 잘 하지 않아도선한 눈웃음이 정이 가는 사람 문득 생각나 차 한잔 하자고 전화하면밥 먹을 시간까지 스스름없이 내어주는 사람 장미처럼 화려하진 않아도풀꽃처럼 들꽃처럼 성품이 온유한 사람 머리를 써서 상대를 차갑고 냉철하게 하는 사람보다,가..
추풍령2021-04-0224
[좋아요.bp] 우리맘속에꽃필요한9가지얼매 [8]
♠ 우리맘에 꼭 필요한 아홉가지 열매 ​​​​​​​♠1. 사랑의 열매- 겸손하고 섬기는 마음- 자기 이익만 생각 아니하는 마음- 덮어 주고 감싸는 마음- 시기 질투하지 아니하는 진리를 기뻐하는 마음 2. 희락의 열매- 항상 기뻐하는 마음- 매사에 감사하고 만족감을 느끼는 마음- 매사에 긍정하는 마음- 좋은 것과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창조하는 마음3. 화평의 ..
추풍령2021-04-0223
[좋아요.bp] 투명한사람이좋다 [6]
★ 투명한 사람이 참 좋다 ★목적을 두지 않는 편안한 만남이 좋다. 속에 무슨 생각을 할까짐작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 말을 잘 하지 않아도선한 눈웃음이 정이 가는 사람 문득 생각나 차 한잔 하자고 전화하면밥 먹을 시간까지 스스름없이 내어주는 사람 장미처럼 화려하진 않아도풀꽃처럼 들꽃처럼 성품이 온유한 사람 머리를 써서 상대를 차갑고 냉철하게 하는 사람보다,가..
추풍령2021-04-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