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블록도메인2
[일상의이야기.bp] 우리동네 한바퀴  [10] new
우리동네 한바퀴우리동네가 걷기운동 하다보니 참 살기좋은 곳이네요~~~아파트도 많고 주변에 조경이 잘 꾸며져 걷기에도 참 좋아요~~~살면서 공기의 고마움을 잊고 사는것처럼 내 동네의 아름다움은잊고 살았네요~~~ㅎㅎ 그저 감사합니다 운동 하면서 사진을 찍었네요 근데 참 이쁜듯 합니다 내가 찍고 내가 감동받고~~ㅎㅎ 걷기운동 하기에 아주 좋아요 육손이 꽃이라고 ..
하얀목련2020-12-0314
[일상의이야기.bp] 12월 첫날에~~~ [19]
12월 첫날에~~~12월 마지막 달력 한장을 보며 기도합니다~~~2020년 남은 한달을 멋지게 마무리 하고 싶어서요~~~ㅎㅎ 물질적인 풍요보다 마음의 풍요가 소중함을 느끼게 하시고 이기적인 마음 때문에서로에게 고통을 주지 않도록 하소서. 없는 것에 대해 불평하기보다저희에게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할 줄 아는여유와 은총을 주소서~~~11월도 만보인정 열시미 했구..
하얀목련2020-12-0216
[일상의이야기.bp] 월요일 힘찬출발 ~~~  [29]
월요일 힘찬출발 ~~~세월은 흘러 어김없이 찾아오는 월요일 입니다힘찬출발을 위해 오전 나름대로 바쁘게 일보고 오늘은 오후 수업을 경청하고 왔어요~~~아직은 미흡하지만 배우는 재미가 이젠 조금 아는듯 합니다~~~ㅎㅎ 동네 한바퀴 돌고 돌아가는 길입니다~~~추워도 목표달성을 위하여 열시미 걸었어요 ~~동네어귀에 무슨열매인지 모르지만 나무전체에 엄청 많아 주렁주..
하얀목련2020-11-3025
[일상의이야기.bp] 일요일 하루가 갑니다 [13]
일요일 하루가 갑니다~~~걷기는 만병통치약이라고 할 정도로 당뇨, 고혈압, 심장병 등 성인병의 80퍼센트를 예방할 수 있다. 또 걸으면 뇌세포가 활성화되면서 스트레스도 사라진다. 체지방은 걱기 시작해서 15분 정도 지나야 분해되기 시작하므로 최소한 30~40분 정도 쉬지 않고 걸어야 효과적이다. 또 걸을 때에는 가볍게 숨이 찰 정도의 속도로 걷는다. 걷고 ..
하얀목련2020-11-3015
[일상의이야기.bp] 11월 마지막주 토요일 ~~~ [19]
11월 마지막주 토요일 ~~~어느듯 11월의 끝자락에 와 있습니다어느 달이나 끝자락의 의미는 마찬가지겠지만~~~11월의 끝자락은 우리네 인생의 구비구비길을 닮은 가을의 끝자락이라 더욱 더 마음이 찡해 오는 그런 달입니다하루하루 보내는 시간이 왜 이렇게 마쉬운지~~~ㅠㅠ 그래서 더욱 애착이 가는가 봅니다 날씨는 춥지만 해야할 일을 하기위해 걷기운동을 했습니다..
하얀목련2020-11-2919
[일상의이야기.bp] 만보인정 [9]
하루를 보내며 ~~~하루를 마감하며 운동을 하러 나갔는데 날씨가 너무 추웠어요 ~~~너무 추워서 지하주차장으로 가서 걷기운동을 했어요 ~~~ㅎㅎ 맛나보이죠~~ㅎㅎ운동 하다가 민들레님의 딸이대전 출장가서 사온 빵 먹고 가라고 해서 이런빵을 유자차와 함께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귀여운 손녀 아린이가 쿠키를 이렇게 만들었다고 자랑해서 한컷 했어요 뜨거워서 맛도..
하얀목련2020-11-2814
[일상의이야기.bp] 하루를 보내며 [14]
하루를 보내며 ~~~마음이 통하는 좋은사람과는늘 함께 있고 싶고미운정 고운정으로 때묻은 자리는 다시 찾게 된다.민들레님 집에서 맛난저녁을 먹고 운동을 갔어요~~~걷기운동을 하기에 딱 좋은 계절입니다 운동 하면서 필요한 통화도 하고 수다도 떨면서 오늘은 많이 걸었어요~~~ㅎㅎ
하얀목련2020-11-2717
[일상의이야기.bp] 하루를 보내며 ~~~  [12]
하루를 보내며 ~~~하루하루가 얼마나 빠르게 흐르는지 ~~~겨울의 문턱에 서서 늘 다랑취 쳇바퀴 도는 일을 하는데 매일 시간부족합니다~~~ㅎㅎ 모두들 건강을 위하여 걷기운동을 했으면 합니다 ~~~참 좋은듯 해요허리가 많이 불펀했는데 그래도 꾸준히 걸었더니 많이 좋아졌어요,그래서 걷기운동이 참 좋구나 생각합니다제가 어제 만보인정 못 올려서 오늘 올립니다~~..
하얀목련2020-11-269
[일상의이야기.bp] 오늘은 소설 입니다 [12]
☃️오늘은 소설(小雪) 입니다!☃️회원님들!오늘은 첫눈이 내린다는 소설(小雪) 입니다.이번 소설에는 첫눈 대신 비소식이 있네요소설 이후로는 겨울은 점점 더 짙어질 것입니다.추워지는 계절,여러분의 따뜻한 난로가되어 드리겠습니다.춥더라도 너무 움츠러들지 마시고항상 기운 넘치시는 날 되시기를 바랍니다오늘도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하얀목련2020-11-2214
[일상의이야기.bp] 걷기운동 [15]
식후걷기, 혈당과 위장건강 지키고 꿈도 키우는 방법 걷기운동이 좋다는것 알고 열시미 만보 걷고 있는데 이렇게 책으로 출간되어 우리에게 도움을 주네요..... 소중한 선물이 걷기운동이다라고.........ㅎㅎ 스트레스 받고 힘들때 걷기 정말 좋아요.... 걷기는 나와 가족모두에게 좋다고... 오늘도 만보인정 합니다.....
하얀목련2020-11-2217
[일상의이야기.bp] 하루를 보내며 [15]
하루를 보내며 ~~ 하루에 한번쯤은 하늘을 쳐다보고 드넓은 바다를 상상 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주시고 ~~ 일주일에 몇 시간은 한 권의 책과 친구와 가족과 더불어 보낼수 있는 오붓한 시간을 갖게 하여 주옵소서. 날씨가 아주 추워졌어요 ~~ 낮기온과 밤기온차가 너무 심해요~~ 그래도 잠시 운동하고 왔어요~~~ 걸었더니 언제 추웠어 라..
하얀목련2020-11-2114
[일상의이야기.bp] 일상을 보내며 [4]
하루를 보내며 ~~~가을비 오는 날엔습관처럼 창가에 기대어 커피를 마신다.커피를 마시는 잠시동안빗속을 걸어가는 누군가의 그리운 모습창밖의 희미한 얼굴언제나 빗물같은 그리움으로어디론가 그렇게 흘러 갔었다.집근처 단풍이 울긋불긋 너무 이쁘죠 ~~~ㅎㅎ 수요일 운동하고 포스팅 했는데 엄청 열심히 일상의 이야기멋지게 했는데 ~~~~ㅠㅠ 잘못 눌러서 다 날아가고 말..
하얀목련2020-11-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