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환전예상액 79,202
블록도메인2
[유모어.bp] 부부가 밤에 보는 "해" [6]
부부가 밤에 보는 "해"♥ 신혼부부 ​신랑ㅡ 행복“해”ᆢ??신부ㅡ 만족“해”ᆢ!!♥ 10년 지난 부부남편ㅡ 그만“해”ᆢ??아내ㅡ더 “ 해”ᆢ♥ 중년이 된 부부아내ㅡ안 “해”ᆢ??남편ㅡ못 “해ᆢ♥ 노년에 접어든 부부남편ㅡ어떻게 “해”ᆢ??아내ㅡ알아서 “해”ᆢ♥ 할아버지 할머니할아버지 ㅡ“해”볼까ᆢ??할 머 니 ㅡ 되지도 않는데 뭘 “해”ᆢ??
적토마2021-03-2440
[유모어.bp] 제3의 법칙 [4]
제3의 법칙▶ 남자는 태어나서 `3`번 운다.1. 태어날 때..2. 사귀던 여친과 헤어졌을 때..3. 부모님 돌아가셨을 때..▶ 여자는 태어나서 `3`번 칼을 간다.1. 사귀던 남친이 바람필 때..2. 남편이 바람필 때..3. 사위녀석이 바람필 때..▶ 남자는 부인에게 `3`번 미안해 한다.1. 카드대금 청구서 날아올 때..2. 아내가 분만실에서 혼자 힘들..
적토마2021-03-2026
[유모어.bp] 부부가 넘어야 할 7가지 고개 [5]
부부가 넘어야 할 7가지 고개첫째 고개는 '환상의 고개'로신혼부터 3년쯤에 갖가지 어려움이비몽사몽간에 웃고 울며 넘는 '눈물고개'둘째 고개는 '타협의 고개'로결혼 후 3~7년 동안에 서로에게 드러난단점들을 타협하는 마음으로위험한 권태기를 넘는 '진땀나는 고개'셋째 고개는 '투쟁의 고개'로결혼 후 5~10년을 사는 동안진짜 상대방을 알고 난 다음피차가 자신과..
적토마2021-03-1528
No image
[유모어.bp] 밥줄의 대결. [6]
밥줄의 대결.주차 할 곳을 찿아 주변을 몇 바퀴나 돌던 남자가, ​결국 주차 금지 구역에 차를 대며다음과 같은 메모를 써 놓았다.경찰관 귀하.저는 이 주변을 20 바퀴나 돌았으나 결국 주차 할 곳을 찿지 못했지요.저는 중요한 약속이 있는데만약 지키지 못하면 밥줄이 끊긴답니다.그러니 제발 저의 죄를 사하여 주옵소서~~!한참후용무를 다 마치고 돌아온 남자는차 ..
적토마2021-03-1122
[유모어.bp] 박을수 있나"? [4]
박을수 있나"?김유머양이 회사에서 근무할 때의 일이다. 그런데 평소에 바람둥이로 소문난 남자 ​직원의 통화 내용이 하도 이상해 귀를 기울였더니 누나 '박을 수'있어요? "예? '박을 수' 없다구요? "그럼 언제 '박을 수' 있어요? "저녁 10시쯤 '박을 수'있다구요? "그럼 저녁에 '박을 수'있을 때 전화 할 게요. " 전화를 끊은 남자 직원은 메모지에 ..
적토마2021-03-0534
[유모어.bp] 바람난 암닭 [5]
바람난 암닭​옛날에 정력좋은 장닭이 열마리 암닭을 거느리며행복하게 살았답니다.매일 오전이면 열 마리의 암닭이 어김없이 알을 낳는데,어느 날 예쁜 암닭 한 마리가 "​끙끙 "거리며 알을 낳느라고 심한 산통을 하고 있었습니다.그러더니 알을 겨우 낳았는데 그 알이 계란이 아니고오리알이 였습니다!화가난 장닭은 오리알을 낳은 예쁜 암닭을 혼을내서오리 집으로 내쫒아 ..
적토마2021-02-2545
[유모어.bp] 무기여 잘 있거라 [4]
무기여 잘 있거라사오정이 국어선생님이 돼어느 고등학교에 부임하게 되었다.​수업시간에 학생들을 가르치는데...국어시간에 ``도토리묵,,이라는 단어가 나왔다.사오정이 잠시 수업을 멈추고추억을 회상하며 창 밖을 응시하다가​얘들아, 선생님은 묵을 보면어렸을 때 읽었던 아주 유명한 소설이 생각난단다."그 소설의 제목이 뭐냐하면......학생들은 모두 숨을 죽이고 긴..
적토마2021-02-2132
[유모어.bp] 목회는 어려워. [6]
목회는 어려워.경상도 어느 시골에서다방 마담을 하던한 여자가 교회에 등록을 했다.새 신자등록 카드의 직업난에는"전직 : 물장사"라고 적혀 있었다.다음날 목사님은그녀의 집에 심방을 갔는데교회 이름이 새겨진탁상시계를 심방 기념으로 주고 왔다.그 후로그녀는 열심히 교회를 나왔다.​그래서목사님은 내심 흐뭇해하고 있었는데,한 달 동안 교회에 잘 나오던 그녀가갑자기 ..
적토마2021-02-1537
[유모어.bp] 맞아도 싸다 [6]
맞아도 싸다엄마가 외출하려고 화장을 하고 이것 저것 입어보고 있었다. 곁에서 보고 있던 7살짜리 아들이 속옷 차림의 엄마를 보며 말했다.캬~아!! 쥑이네. 울 엄마도 섹쉬하다. 그치!"그 말을 들은 엄마가 화를 내며 머리를 쥐어박고선 이렇게 말했다.이 녀석이! 쬐만한 게 말투가 그게 뭐야?"그때 가만히 보고 있던 9살짜리 형이 동생에게 넌지시 타이르듯 건네..
적토마2021-02-1346
[유모어.bp] 뛰는 아들에 나는 아버지 [8]
뛰는 아들에 나는 아버지시골서 서울로 유학 온 어느 대학생이씀씀이가 커서 금방 용돈이 바닥났다.하는 수 없이 시골 집에편지를 띄웠는데 내용은 이러했다.[아버님 전상서]아버님 죄송합니다.​집안 사정이 어려운 줄 알면서도염치없이 다시 글을 올립니다.​아무리 아껴 써도 물가가 많이 올라서생활비가 턱없이 모자랍니다.​죄송한 마음으로 글을 올리니돈 좀 조금만 더 부..
적토마2021-02-0738
[유모어.bp] 제3의 법칙 [8]
제3의 법칙▶ 남자는 태어나서 `3`번 운다.1. 태어날 때..2. 사귀던 여친과 헤어졌을 때..3. 부모님 돌아가셨을 때..▶ 여자는 태어나서 `3`번 칼을 간다.1. 사귀던 남친이 바람필 때..2. 남편이 바람필 때..3. 사위녀석이 바람필 때..▶ 남자는 부인에게 `3`번 미안해 한다.1. 카드대금 청구서 날아올 때..2. 아내가 분만실에서 혼자 힘들..
적토마2021-01-2746
[유모어.bp] 똑똑한 아들 [8]
똑똑한 아들한가족이 오랜만에 고급 레스토랑에 가서부담스러운 가격임에도 스테이크를 시켰다.푸짐하게 먹었다고 생각했지만꽤 많이 남은 음식들을 그냥 두고 가기가 아까웠다.아버지는 음식을 싸가 려고 했지만조금 민망한 생각이 들어​웨이터에게 둘러대기 시작 했다.여보게, 남은 음식은 싸주게~집에 개가 있어서...”그때 너무 똑똑한 아들이 말했다.아빠, 집에 갈 때 개..
적토마2021-01-2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