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록도메인
[유모어.bp] 선생님의 꾀 [3]
선생님의 꾀마지막 수업 시간에 삼순이가잔꾀를 내어 선생님께 간청했다. 선생님, 저희 배고파요. 피자 먹고 싶어요. 그러자 모든 학생이 호응하며 합창했다.선생님! 피자 사 주세요! 선생님이 대답했다. 알았다! 그럼 불고기, 야채피자 말고 선생님이 좋아하는 피자로 해도 되겠지? 허락에 신이 난 학생들은 더욱 큰 목소리로 네!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선생님이 빙..
적토마2020-07-0210
[유모어.bp] 어떤 여자의 실수 [3]
어떤 여자의 실수​버스에서 한 여자가갑자기 방귀를 뀌고 싶었다.그러나 버스 안이라 꾹 참고 있었는데갑자기 어디선가베토벤의 ‘운명교향곡’이콰쾅쾅~”하고 힘차게 울려퍼졌다.여자는 이때다 싶어음악소리에 맞춰​방귀를 마음놓고 뀌었다.속이 후련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이모두 자기쪽을 보고 웃고 있었다. 여자는 불안했다.자신의 작전이 완벽했다고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러..
적토마2020-07-0212
[유모어.bp] 사순절 유머----담배 끊은 도둑 [1]
사순절 유머----담배 끊은 도둑​프랑스에 사순절에 관한재미있는 일화가 있습니다.​어떤 사람이 세례를 받고 천주교 신자가 되었지만그는 남의 물건을 훔치는 도둑이었습니다.​이 도둑은 사순절을 맞이해서 이 시기 만큼은 교회에서 뜻깊게 지내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들은풍월로 알고 있었습니다.그렇지만 배운 것이 도둑질 밖에 없어서이 고질적인 습관과 버릇을 못 고..
적토마2020-07-0211
[유모어.bp] 사순시기에 쓸 수 있는 카토릭 유머---고해성사와 물구나무
사순시기에 쓸 수 있는 카토릭 유머---고해성사와 물구나무1900년대 서울 명동성당에서 벌어진 일이다.아직 한국인 신부가 많지 않았던 때라명동성당에는 프랑스인이 주임신부로 있었다.​때는 부활을 앞둔 판공시기였다.한 꼬마가 고해소에 들어와서 죄를 고백했다.신부님, 저는 우리 엄마가 구들장 내려앉는다고방에서는 뛰지도 말고 특히 물구나무는절대 서지 말라고 하셨는..
적토마2020-07-029
[유모어.bp] 남편을 싸게 팝니다 [1]
남편을 싸게 팝니다메 이 커 : 시엄니표모 델 명 : 숙여 숙여 00​상품가격 : 공짜1900년대 10월 프리미엄급 호텔에서 구입한 서방 팝니다.​특허청에 특허 등록 완료됐습니다.구입 당시에는 잘 써먹었지만 그 이후로는 쓰잘데기없어쳐박아 두었기에 실제로 써먹은 연식은 얼마 안 됩니다. 상태를 설명하자면..36인치급 허리가 채용되어 있으며 별 쓸데없는 사양으..
적토마2020-07-0211
[유모어.bp] 신부님 과 조폭두목 의 동일한점 [5]
신부님 과 조폭두목 의 동일한점1검정옷을 즐겨입는다.2: 흰색 와이사스를 좋아한다.3: 조직관리를 잘한다 (선,후배 관계과 분명하다)4: 의리를 소중하게 생각한다( 의리에 죽고산다)​5: 자기돈주고 물건을 사지 않느다.(식당에서 절대로 계산을 안한다)
적토마2020-07-0113
[유모어.bp] 열쇠 [6]
열쇠술 취한 한 남자가무릎과 손을 땅바닥에 댄 채가로등 아래서 열쇠를 찾고 있었다.경찰관이 그에게 다가가서 물었다.뭘 하십니까?취한 남자가 웅얼거리며 말했다.열쇠 찾는 중인데요!경찰관이 다시 물었다.어디서 떨어뜨리셨는데요?취한 남자가 저 쪽골목 끝을 가리키며 말했다.저기요!경찰관이 머리를 긁적이며 또 물었다.저기서 열쇠를 떨어뜨렸는데,왜 여기서 찾고 계시죠..
적토마2020-06-3018
[유모어.bp] 여자들 화 풀어주는 방법. [3]
여자들 화 풀어주는 방법. (되게 까다롭다)칭찬 해준다.만져준다예쁘다고 해준다.문제를 해결해준다산책 해준다.먹여준다비위를 맞춘다.자극한다.위로한다포옹한다.농담한다.뒤에서 껴안아준다흥분 시킨다전화한다키스 해준다그동안의 잘못을용서한다.액세서리를 사준다.즐겁게 해준다.부탁을 들어준다.아양을 떤다.옷을 사준다.인정해주고 칭찬한다.귀여워 해준다.고마움을 느끼게 해..
적토마2020-06-3015
[유모어.bp] 시신 수습 [3]
시신 수습어느 장의사가 오른팔을 앞으로 내민 채 뻣뻣하게 굳어버린 시신을 관에 넣지 못해 고민하다가, 목사를 찾아가 해결책을 구했다.그러자 목사가 장의사에게 물었다."죽은 사람의 직업이 뭐였지요?" "예, 정치가였습니다.""오, 그래요?그럼 간단합니다.100만 원 한 다발을 그의 손에 쥐어주세요.그러면 내민 팔을 잽싸게 안으로 집어넣을 겁니다."
적토마2020-06-3013
[유모어.bp] 제비가 우는소리 [2]
제비가 우는소리유치원 선생님이 원생들을 동물원에 데리고 가서이것저것 구경시키다 애들에게 물었다여러분~~~잘보셨죠?아까 호랑이가 어떻데 울던가요?"그러자 애들이 대답했다 어흥~~어흥~~하고 울었떠여~~네에~~잘 맞췄어요 그럼 사자는요" 사자는 으르렁~~으르렁~~하고 울었떠여~~~"잘 맞췄어요 그럼 꾀꼬리는 어떻게 울던가요? 꾀꼴~꾀꼴요오~~~"아하~~잘했어요..
적토마2020-06-2916
[유모어.bp] 연애와 알바의 공통점
연애와 알바의 공통점1.구하기 힘들다.2.돈 때문에 생각해야 할 일이 많다.3.있다가 없으면 허전하다.4.있다고 자랑 할 때도 있다.5.그러다 귀찮을 때도 있다.6.막 찾으려고 하면 잘 안 생긴다.7.신경 끊고 있을 때 기회가 오곤 한다.8.익숙해지기까지 제법 걸린다.9.옛날 것이 그리워지기도 한다.10.힘들어서 그만둘 때도 정신적 압박이 상당하다.11.남..
적토마2020-06-2912
[유모어.bp] 교인들의 종류
교인들의 종류 달구지 교인 - 누가 밀어주어야만 전진하는 교인연 같은 교인 - 실을 붙들고 있지 않으면 소리도 없이 사라지는 교인고양이 같은 교인 - 줄곧 토닥거려 주어야 만족하는 교인풋볼 같은 교인 -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교인풍선 같은 교인 -짠뜩 부풀어 언제 터질지 알 수 없는 교인크리스마스 트리의 장식등 같은 교인 - 쉴새 없이 꺼졌다 켜졌다 하..
적토마2020-06-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