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환전예상액 78,554
블록도메인2
[유모어.bp] 대한민국 10대 거짓말 [3]
대한민국 10대 거짓말10위. 남자친구: (여자 친구를 보며) 딱 ‘뽀뽀’만 할게?9 위. 노인 : 늙은 사람은 아무짝에도 쓸모없어, 죽어야 해!8 위. 학원광고: 전원 취업보장, 전국최고의 합격률!7 위. 노처녀 : 저 시집 안가요. 혼자 살 거예요?6 위. 아기엄마: 호호호, 우리 아..
적토마2021-01-1610
[유모어.bp] 대학 시리즈 [13]
대학 시리즈노인대학 노인대학에는 두 종류가 있다.유능한 노인대학과 무능한 노인대학이 있다.유능한 노인대학에는연금을 받으면서 세상구경하는- 연세대이자수입으로 화려한 여생을 보내는-이화여대건강하면서 국민연금으로 살아가는- 건국대고상하게 여행이나 즐기는- 고려대부부가 아무걱정없이 산보나하는-부산대명예와 인품을 지키면서 살면-명지대무능한 노인 대학에는 서럽고 울적..
적토마2021-01-1227
[유모어.bp] 하나님을 웃겨드리면 소원성취(실화유머) [10]
하나님을 웃겨드리면 소원성취(실화유머)한 여집사 한 분이 어느 날 목사님에게 찾아와서는 “목사님, 제가 하나님을 웃겼더니하나님이 제 기도에 응답하셨어요” 라고 하는 것입니다.​무슨 얘기인지 물어보니까 이러한 내막을 이야기했습니다.목사님, 제가 오랜 시간동안 우리 남편을 위해금식하고 통곡하며 기도도 해 봤지만 소용없었어요.​오히려 남편은 교회에 나올 생각은 ..
적토마2021-01-0222
[유모어.bp] ♥ 누구에게나 가는 무료 택배 ♥ [6]
♥ 누구에게나 가는 무료 택배 ♥귀하께서 주문하신"나이 한 살" 은주문량이 폭주하여 배송이 늦어지고있사오니 이점 너그럽게 양해 바랍니다.늦어도 2021년 1월 1일 00:00까지는정확히 배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이 상품은 절대 반품이 되지 않사오니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라며본인을 추적할 수 있는고성능 칩이 내장되어 끝까지추적하여 배달됨을 알려드립니다.집안에 없..
적토마2020-12-3123
[유모어.bp] 노인정 할머니들 [11]
노인정 할머니들김할머니 팔순이 넘으셔서 귀가 어둡다.하루는 김할머니가 노인정에 마실을 가셨는데김할머니가 싫어하는 약국집 송할머니도 오셨다.송할머니도 귀가 안 좋으신듯.약국집 송할머니는 그 날도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자랑을 늘어놓으셨다.​아구! 우리 아들이 최고급 ‘벤츠 세단’을 샀는디을매나 좋은지 몰러”하지만 귀가 어두운 김힐머니어휴~! 저 할망구는​별것도 ..
적토마2020-12-2823
[유모어.bp] 놀부와 스님 [12]
놀부와 스님놀부가 대청마루에서낮잠을 자고 있었다이때 한 스님이 찾아와서 말했다시주받으러 왔소이다.시주를 조금 해 주세요."놀부는 코웃음을 치며빨리 자기 눈앞에서사라지라고 말했다.그러자 스님이 놀부 앞에서눈을 감고 불경을 외었다.가나바라…가나바라…가나바라…"이때 놀부가 그 소리를 듣고는잠시 눈을 감고 무엇을 생각하더니,이렇게 말하기 시작했다.주나바라…주나바라..
적토마2020-12-2820
[유모어.bp] 다음중 누가 가장 억울한 사람인지 [14]
다음중 누가 가장 억울한 사람인지​달리던 버스가 고가도로에서 뒤집어져많은 사람이 죽었다.○ 결혼식이 내일인 총각.○ 졸다가 한 정거장 더 오는 바람에 죽은 사람.○ 버스가 출발하는데도 억지로 달려와 간신히 탔던 사람.○ 69번 버스를 96번으로 보고 탄 사람.
적토마2020-12-2823
[유모어.bp] 多樣한 거지들. [10]
多樣한 거지들.옷을 다 벗어놓고 돌아다니는 거지 ---------- 알거지밥 먹은 후에만 나타나는 거지 -------------- 설거지​항상 폭행만 당하는 거지 ---------------- 맞는 거지언제나 고개만 끄덕이는 거지 -------- -----그런 거지​많이 먹는 거지 ------------------ 배부른 거지심심해 미치겠다는 거지 ----..
적토마2020-12-2817
[유모어.bp] 닭의 일생 [12]
닭의 일생날좀보소 사람들아이내말좀 들어보소계란으로 세상나와이십일간 부화되어삐약삐약 이쁜사랑어미정분 때기전에보들보들 연하다고삼계탕집 팔려가고토실토실 살붙으면튀김집에 튀겨지고포동포동 튼실하면백숙집에 고아지네날개조차 닭발조차가슴까지 도려지고똥집마저 별미라고소주안주 진상되네이넘팔자 기구해도내몸하나 보시하여남녀노소 몸안에서피가되고 살이되니사람으로 태어난게팔자중에 상..
적토마2020-12-2822
[유모어.bp] 남자와 여자의 차이 --- [5]
남자와 여자의 차이 ---​혼자서 술을 마시는 남자는 여자를 필요로 하는 것이고,혼자서 담배를 피우는 여자는 남자에 지친것이다.여자는 심리학의 원서,남자는 누구나 서툰 번역자.​남자는 경험으로 여자를 알지만,여자는 본능적으로 남자를 안다.여자의 눈을 호수라고 생각한 남자는언젠가 그 호수에서 익사한다.여자가 주의할 것은 돈과 남자더욱 조심할 것은 돈 많은 남..
적토마2020-12-2521
[유모어.bp] 남자의 일생 - [7]
남자의 일생 -♣ 내 나이 5살...오늘은 엄마의 젖을 만지며 놀았다.​옆에서 부러운 듯 보고있던 아빠가 나의 머리를 쥐어박았다.내가 악을 쓰고 울자 엄마가 아빠를 야단쳤다.​아빠는 참 못됐다.나처럼 이쁘고 착한 아기를 때리다니...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내 나이 18세...몰래 포르노 비디오를 보는데할아버지가 갑자기 들어와 담배..
적토마2020-12-2517
[유모어.bp] 남편따라 저승에 가보니 [4]
남편따라 저승에 가보니 어느 금실 좋은 부부가 살고 있었다부인은 늘 자기만 사랑하고 다른 여자에게 눈길을 안 주는 그런 신랑을 무척 자랑스러워 했다그런데 그런 신랑이 어느날 갑자기 교통사고로 죽은게 아닌가...아이고~~ 나더러 어찌 살라고 혼자만 가는거요"난 못살아 나도 따라 갈껴여" 앙~~앙앙며칠을 슬퍼하며 생각하다가..신랑 따라 가기로 마음먹고저승으로 ..
적토마2020-12-2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