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85 4,581 591 18
Worth About 459,386AP
블록
[여행.bp] [신안특집ㅣ증도 모실길] 슬로시티 증도 걸으며 늦가을 風流 즐기자!
눈부신 백사장과 갯벌, 숲, 염전, 유적 등 다양한 볼거리 갖춰 증도 염전 옆에 조성된 태평염생식물원.1004섬 신안의 대표적인 관광지 증도는 도보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섬이다. 걷기 좋은 봄가을에 많은 이들이 몰리는 곳으로, 총 면적 약 40㎢로 하루 정도면 돌아볼 수 있는 아담한 크기의 섬이다. 증도는 담양, 완도와 함께 아시아 최초의 슬..
ipol korea2019-11-143
[여행.bp] [시즌 스페셜ㅣ잘 알려진 단풍명산 <4> 내장산] 단풍하면 내장산! 내장산하면 단풍!
단풍터널 아침에 즐긴 후 사람 몰릴 시간엔 능선으로 올라서야 붉게 단풍이 물든 내장산 우화정과 케이블카 정류소 일대단풍하면 내장산, 내장산하면 단풍이다. 내장산 단풍이 특별히 더 아름다운 것은 지리적 위치 때문이다. 단풍은 일교차가 크고, 일조 시간이 길수록 색이 선명해지는데 내장산은 남부내륙에 위치해 일교차도 크고, 주위에 큰 산이 없어 일조 시간도 길다..
ipol korea2019-11-0833
[여행.bp] [시즌 스페셜ㅣ잘 알려진 단풍명산 <3> 강천산] 순창 고추장만큼 붉은! 빛깔 고운 그 단풍!
내장산·선운산만큼 곱지만 관광 인파는 상대적으로 적어 강천산의 명물인 구름다리 주위로 애기단풍이 화려하게 물들었다.강천산剛泉山(583.7m)은 아기자기한 단풍명산이다. 500m대로 높지 않지만 연대봉·운대봉·수령봉·천자봉·깃대봉·왕자봉 등 잘난 여러 봉우리와 연대계곡·선녀계곡·원등계곡·분통골·지적골·소목골·삼인대계곡·기우제골·세냥골 등 수많은 계곡을 품고 ..
ipol korea2019-11-0728
[여행.bp] 굽이굽이 단양 가곡면 보발재 가을 단풍길 풍광 '매료'
사진작가·여행마니아들 북적…"오색단풍 뱀이 똬리 튼 모습" 단양지역의 단풍 관광명소로 유명한 가곡면 보발재.© 뉴스1(단양=뉴스1) 조영석 기자 = 최근 드론으로 촬영한 충북 단양의 가을 길 사진이 인터넷에서 회자되며 사진작가와 여행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타고 단양을 찾는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다.지역의 많은 관광 명소는 올 때마다 다르고 볼 때마다 다른 느낌이..
ipol korea2019-11-0634
[여행.bp] [시즌 스페셜ㅣ잘 알려진 단풍명산 <2> 합천 가야산] 불같은 산세와 알록달록한 숲
홍류동계곡의 단풍은 예로부터 유명 서성재에서 본 가야산 단풍.합천 가야산伽倻山(1,430m)은 정상부의 모양새가 불꽃이 피어오르는 것처럼 강렬한 산이다. 덕유산에서 볼 때 겹쳐진 많은 산줄기 위에 치솟아 확실히 눈길을 끈다. 특히 알록달록한 색으로 숲이 물드는 가을이면 더욱 아름답다. 가야산은 멀리서 볼 때 특히 멋진 것이 사실이지만, 속에 품은 콘텐츠도 ..
ipol korea2019-11-0526
[여행.bp] "노랗게 빨갛게 물들었네" 서울 단풍 명소는 어디
전국 단풍 절정갤러리 이동단풍이 절정을 이룬 북한산을 오르는 등산객들. 한국일보 자료사진서울 도심이 노랗게, 빨갛게 물들고 있다. 이달 초 도심 속 단풍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서울시가 추천하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만한 단풍 명소를 소개한다.우선 서울의 대표적인 단풍길, 남산 북측산책로다. 설명이 필요 없는 서울의 대표 산책로이자 왕벚나무 단풍..
ipol korea2019-11-0268
[여행.bp] 제주의 가을을 맛보는 6가지 방법
#제주도방어 #최남단방어축제 #기당미술관 #까끄래기오름 #제주억새명소#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주갓전시관 #제주허니문하우스글|백종현 기자 jam1979@joongang.co.kr사진|제주관광공사제작|전시내
ipol korea2019-11-0172
[여행.bp] [김재범 기자의 투얼로지①] 가을에 물든 괴산, 인생샷 남겨볼까
문광 은행나무길. 괴산|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추색이 매혹적인 괴산에 가다400m 문광 은행나무길 노란빛 절경괴산호·군자산 둘레길 트레킹에 제격우암 송시열 머물었던 화양구곡 장관가을에는 다른 계절에선 느낄 수 없는 독특한 그만의 빛깔이 있다. 하늘은 다른 때보다 더욱 짙푸르고, 공기의 투명함도 남다르다. 들녘과 산자락은 오색의 단풍..
ipol korea2019-10-3181
[여행.bp] [시즌 스페셜ㅣ덜 알려진 단풍명산 <1> 두륜산] 십리숲길에 감동하고 바위산에 놀라
대흥사 입구 구림구곡 산책로 단풍코스로 강추 가을이 물든 대흥사.한반도 남단 해남 두륜산頭輪山(700m)은 11월 초 절정의 가을을 맞는다. 암봉 아래 산자락은 붉게 물들고, 대흥사로 가는 ‘구림구곡 십리숲길’은 더욱 아름답게 빛난다. 중부지방의 10월 단풍을 놓쳤다면, 더 늦기 전에 해남 두륜산에서 가을을 맞을 계획을 세우길 추천한다.대흥사의 이름은 본래..
ipol korea2019-10-3088
[여행.bp] "서산서 가을 정취 만끽하세요" 내달 1∼10일 국화축제
지난해 서산국화축제 장면[서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서산=연합뉴스) 이은파 기자 = 진한 국화 향을 맡으며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제22회 서산국화축제'가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충남 서산시 고북면 복남골길 일원에서 열린다.'국화 그 가을빛 추억 속으로 스물두번째 행복나들이'란 주제로 마련된 이 축제에는 국화로 만든 미로정원..
ipol korea2019-10-2981
[여행.bp] [SEASON SPECIAL] 11월에 갈 만한 국내여행지 4선!
설악산 첫눈이 지난해보다 사흘 빨리 내리고, 아침저녁으로 수은주가 뚝 떨어져 이러다 벌써 겨울이 오지 않을까 걱정되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11월에 갈 만한 국내여행지는 이러한 날씨에 맞춰 성큼 달려오는 겨울을 피해 아직 가을이 남아 있는 남쪽에 몰려 있다.한국관광공사는 늦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을 제시했다. 하나는 식물인 갈대, 다른..
ipol korea2019-10-2893
[여행.bp] 국토 최남단 체험관광상품 '마라도 섬투어' 출시
(제주=연합뉴스) 변지철 기자 = 마라도 현지민 해설사의 해설을 들으며 마라도를 제대로 즐기는 섬마을 체험여행 상품인 '마라도 섬투어'가 출시됐다. 마라도 섬투어[제주관광공사 제공]마라도 주민이 직접 기획·운영하는 '마라도 섬투어'는 마라도와 제주를 잇는 여객선 선사 2곳과 연계해 마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마라도가 지닌 다채로운 매력들을 선보이는 섬마..
ipol korea2019-10-2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