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블록도메인2
[여기어때.bp] 서울의 봄꽃 명소들.."꽃구경 가자, 동네 한바퀴~"
연희숲속쉼터,성북천,성내천,서래섬,청계천..서울관광재단,도다리 쑥국 등 봄나물 미식도청계천 왜가리가 물고기 사냥하는 장면 화제[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봄의 전령이 남해안으로 상륙하더니, 4월에 서울에 도착했다. 멀리 가기가 부담스런 요즘, 서울관광재단은 수도권 서울메트로폴리탄 시민들을 위해 내 집 주변에서 봄의 정취를 호젓하고 여유있게 즐길 명소들을 소개..
ipol korea2021-04-0685
[여기어때.bp] [카페 2040] 한양도성 성벽에 담긴 역사 [1]
백악산~인왕산 아우른 한양도성, 조선 시대 역사 관통하며 보수이달 초 북악산(옛 이름 백악산) 북측 탐방로가 새로 개방됐다. 1968년 김신조 등 북한 특수부대 일당이 청와대를 습격한 ‘1·21 사태’ 이후 민간의 출입이 통제됐던 곳이다. 한양도성 성곽길로만 탐방할 수 있던 북악산을 이제는 서울 종로구 부암동 토끼굴과 북악스카이웨이 등 추가로 열린 출입구 ..
ipol korea2020-11-2762
[여기어때.bp] 낙엽 밟으며 걷기 좋은 경기도 계곡길 4 [2]
이미지 크게 보기늦가을, 낙엽 깔린 계곡 풍경이 근사한 경기도 양주 장흥관광지. [사진 경기관광공사]벌써 시커먼 롱패딩을 꺼내입은 사람이 보인다. 지난 주말 중부지방 기온이 영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가을이 완전히 물러난 건 아니다. 단풍은 대부분 졌지만 바닥에 나뒹구는 낙엽이 늦가을의 정취를 보여준다. 특히 산속 깊은 계곡을 찾아가면 푹식푹신한 낙엽을 밟으..
ipol korea2020-11-2367
[여기어때.bp] [포토친구] 남산의 늦가을 정취
이미지 크게 보기갤러리포토친구바로가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남산을 한 바퀴 도는 둘레길의 단풍이 막바지입니다.터널을 이룬 단풍나무들의 잎이 지고 있지만 아직 색감이 곱습니다.미세먼지로 희뿌연 날씨에도 많은 사람들이 남산 둘레길을 걷습니다.시간이 나면 내친김에 계단길을 이용해 남산타워가 있는 정상까지 오릅니다...
ipol korea2020-11-2165
[여기어때.bp] 이 물안개 보려고.. 주차장이 꽉 찼습니다 [6]
병풍처럼 둘러싸인, 그냥 바라만 보아도 좋은 청송 주산지[한정환 기자]전국의 수많은 저수지 중 풍광 하나만큼은 어디 내놓아도 빠지지 않는 곳이 있다. 바로 경북 청송에 있는 인공저수지인 주산지이다. 주변이 병풍처럼 둘러싸인 주산지는 풍경도 아름답지만, 저수지에서 자라고 있는 왕버들의 모습도 신비스럽다. 2003년 개봉한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하다.영화는 주산..
ipol korea2020-11-1582
[여기어때.bp] 여심 저격 가을 카페 투어
작은 숲을 이루는 카페 스멜츠산과 강과 숲이 어우러진 봄파머스가든식물 가득한 온실 카페 파머스대디 이미지 크게 보기[이데일리 트립 in 장세희 기자] 요즘에는 서울에서 차로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한, 한적한 ‘뷰맛집’ 카페들이 인기다. 도시의 인파를 피해 자연과 어우러져 느긋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카페 몇 곳을 소개한다. 이미지 크게 보기..
ipol korea2020-11-1271
[여기어때.bp] 더 늦기 전에~ 늦가을에 더 아름다운 길 4 [1]
이미지 크게 보기강화나들길 16코스의 이름은 '서해황금들녘길'이다. 쉼터 노릇을 하는 계룡돈대에 오르면 너른 들녘이 시원하게 펼쳐진다. [사진 한국관광공사]어느덧 겨울이 성금 다가왔다. 가을을 만끽하지 못해 아쉽다면, 아직 늦지 않았다. 늦가을의 절경을 품은 여행지는 의외로 많다. 한국관광공사가 11월 걷기 좋은 여행길로 ‘늦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걷는 길’..
ipol korea2020-11-0568
[여기어때.bp] 11월 걷기 좋은 여행길, 온달평강길, 영광칠산갯길 등 5선
한국관광공사, 강화, 제주머체왓, 영남알프스 추천[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2일 ‘늦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걷는 길’을 테마로 11월 걷기 좋은 여행길을 선정했다.추천길은 ▷소백산자락길 6코스 온달평강로맨스길(충북 단양군) ▷영광 칠산갯길 300리 5코스 불갑사길(전남 영광군) ▷강화나들길 16코스 서해황금들녘길(인천 강화군) ▷..
ipol korea2020-11-0370
[여기어때.bp] 서울·수도권에도 있다. 거리 두기 좋은 '비대면 관광지' [1]
이미지 크게 보기서울 구로구 푸른수목원이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들어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꼽은 가을 비대면 관광지 100선 중 하나다. [뉴스1]무르익은 가을.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이지만 걱정도 앞선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고, 본격적인 단풍 시즌이 시작돼 관광지마다 인파가 몰리고 있어서다. 거리 두고 안전하게 돌아볼 수 있는 여행지는 없을까. ..
ipol korea2020-10-2666
[여기어때.bp] 가을철 조선왕릉 숲길 5개소 23일 추가 개방 [2]
2m 이상 거리 두며 가을 숲길 걸어요! 이미지 크게 보기남양주 광릉 홍살문 가을 단풍 풍경단풍철을 맞아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는 지난 6일부터 11월 29일까지 조선왕릉 숲길 8개소를 개방한 데 이어 오는 23일부터 11월 29일까지 화성 융릉과 건릉 초장지길, 서울 의릉 숲길 등 조선왕릉 숲길 5개소를 추가로 더 개방한다.오는 23일부터 추가 개방되는 조..
ipol korea2020-10-2374
[여기어때.bp] 정릉 산책! '어디서든 한 눈에 들어오는 북한산' 축복에 가까워
이미지 크게 보기정릉천정릉(貞陵)은 행정구역상 서울에 속하지만 분위기는 여느 시골 못지않다. 북한산 줄기인 '정릉천'에서는 어린이들이 물고기를 잡거나 물장구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이곳에선 때마다 '개울장(場)'이 열리기도 한다.특히 정릉 어디에 있든 북한산이 한 눈에 들어오는 광경은 축복에 가깝다. 북한산은 정릉 주민들의 '보물'이다. 주말..
ipol korea2020-10-2270
[여기어때.bp] 해외여행 스톱, 아쉬운대로 영종도서 이탈리아·프랑스 미식여행 [1]
파라다이스 시티, 유럽의 맛 가을 프로모션[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일단,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영종도로 오세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해외여행 스톱 시국에, 이탈리아 가정식부터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까지 유럽의 맛을 가을미식투어 한상에 올렸다. 이미지 크게 보기파라다이스시티, 유럽의 맛 가을미식 프로모션12일 파라다이스시티에 따르면, 이탈리..
ipol korea2020-10-1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