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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짱만들기.bp] 건강을 해치지 않는 5가지 체중 감량법
건강을 해치지 않는 5가지 체중 감량법칼로리 계산할 필요 없이 간편한 전략으로 몸무게를 감량할 수 있다.글: 엘리자베스 M. 워드(R.D.)엄격한 다이어트는 시간이 오래 걸리면서도 고통스러운 작업이고, 무리한 운동은 우리 신체에 부담을 준다. 스스로가 행복하면서도 만족할 만한 외모를 유지하도록 우리 몸의 군살을 제거해 줄 방법이 있을까? 연구 결과에 따르면..
블루머슬2019-10-114
[몸짱만들기.bp] 견과류 한 줌, 어때요? [3]
간편하게 후딱 즐길 간식이 필요한가? 영양분이 듬뿍 담긴 견과류를 한 줌 집어 들자. 심장 건강에 좋은 지방, 항산화 물질, 그리고 단백질까지 섭취할 수 있다.글: 제나 베르너(R.D.)사진: 브라이언 클러치땅콩땅콩은 10그램당 약 25그램이라는 놀라운 단백질 함량을 자랑한다. 하지만 소금을 뿌린 것은 지양하자. 나트륨 섭취량이 너무 많아진다. 소금이 전혀..
블루머슬2019-10-088
[몸짱만들기.bp] 여성에게 필수적인 8가지 주요 영양소
당신의 식단과 함께 이 중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해서 건강과 운동의 효과를 증가시키자. 당신이 매일 복용하는 멀티 비타민이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제공해준다고 생각하는가? 너무 확신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당신이 완벽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면 멀티 비타민의 섭취가 어느 정도는 도움이 되겠지만, 이것이 결코 당신의 운동과 회복을 도와주고 건강을..
블루머슬2019-09-2013
[몸짱만들기.bp] 베리 굿!!! 베리류 과일의 중요성
베리류 과일, 베리 굿이에요!각종 베리류 과일은 다른 과일이나 채소보다훨씬 많은 항산화 물질을 가지고 있다.글: 애덤 바이블아직 당신이 베리를 사 오지 않았다면, 식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램당 영양이 풍부한 재료를 놓치고 있는 것이다. “베리는 암 예방에도 좋아요.” 뉴욕 스토니브룩 암센터의 제니퍼 피츠기본 연구원의 말이다. “항산화 성분을 가득 함유하..
블루머슬2019-09-1019
[몸짱만들기.bp] 물 섭취의 중요성 [1]
물은 탄력제! 물은 피부에 탄력을 주는 요소 중 하나다. 물론 운동 중 수분섭취에 대해서는 아직도 의견이 분분하지만 충분한 양을 수시로 섭취해 주는 게 여러모로 좋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물을 충분히 마셔줘야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노폐물도 걸러내고 피부는 탄력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 물도 살이 찐다고 기피했다간 수분이 빠져나간 야채의 몰골(?)과 별다를 바..
블루머슬2019-09-0510
[몸짱만들기.bp] 싸이클링을 잘못하는 5가지 이유 [3]
당신이 사이클링을 잘 못하는 5가지 이유잘못된 자세는 저강도로 칼로리 소모 효과가 있는 운동을 엄청난 고통만주는 운동으로 바꿀 수 있다.글: 앤드류 거트먼사진: 제이 설리번운동을 하려고 실내 자전거를 타기에는 당신이 너무 마초라고 생각하나? 저강도 운동이 얼마나 유익한지를 깨닫고 나면 다르게 생각하게 될 것이다. 체지방 비율, 키, 나이, 그리고 다른 요소..
블루머슬2019-09-0312
[몸짱만들기.bp] 연약하고 야윈 몸 탈출 6단계 [1]
블루머슬2019-09-027
[몸짱만들기.bp] 연약하고 야윈 몸 탈출 5단계 [2]
블루머슬2019-08-2814
[몸짱만들기.bp] 연약하고 야윈 몸 탈줄 6단계 중 3-4단계 [2]
블루머슬2019-08-2710
[몸짱만들기.bp] 연약하고 야윈 몸 탈출 6단계 중 1-2단계
블루머슬2019-08-266
[몸짱만들기.bp] 다이어트 콜라의 위험성 [1]
다이어트 콜라는 당분이 없지만 산성은 매우 강해 오랜 기간 꾸준히 마실 경우 마약 중독자의 치아처럼 될 수 있다치아 건강을 위해서는 콜라를 포함한 산성음료는 가급적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마실 때는 조금씩 천천히 마시지 말고 빨리 마셔야 한다. 빨대를 사용해 마시면 음료가 치아에 닿는 것을 줄일 수 있다. 보통은 식후 3분 이내에 양치질 할 것이 권장되지..
블루머슬2019-08-2118
[몸짱만들기.bp] 굶는 다이어트? [1]
굶는 다이어트나 식사를 제한하는 다이어트는 정말 위험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하더라도 나중에 요요현상등 부작용이 많습니다.굶게 되면 지방 뿐만 아니라 근육량도 같이 손실되게 되는데 단식다이어트나 음식물은 적게 먹는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성공후에 다시 비만이 될 확률이 높다는 것이죠.. 그 이유는 우리가 활동할 때 근육이 움직이면서 칼로리가 소비되는 것이기 때문..
블루머슬2019-08-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