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환전예상액 21,810
블록도메인2
[동행.bp] <figure class="redactor-component" data-redactor-type="image.. [21]
어머니의 무덤어느추운 겨울날 강원도 철원 깊은골짜기에 하얀눈이 수복히 내리고있었습니다.​눈이 내리고 있는 산골 짜기를 찾는두사람의 발걸음이 있었습니다.​나이가 지긋하신 한사람은미국 사람이었고 젊은 청년은 한국 사람 이었습니다​눈길을 빠져 나가며 한참 골짜기를더듬어 들어간 두사람이 마침내한무덤 앞에 섰습니다​''이곳이 너의 어머니가 묻힌곳이 란다.''​나이 ..
하얀목련2020-12-2359
[동행.bp] 집착은 괴로움의 시작이다 [19]
집착은 괴로움의 시작이다. 너무 좋아할 것도너무 싫어할 것도 없다.너무 좋아해도 괴롭고,너무 미워해도 괴롭다.사실 우리가 알고 있고,겪고 있는 모든 괴로움은좋아하고 싫어하는 이 두 가지 분별에서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늙는 괴로움도젊음을 좋아하는 데서 오고,병의 괴로움도건강을 좋아하는 데서 오며,죽음 또한 삶을 좋아함,즉 살고자 하는 집착에서 오고,사랑..
하얀목련2020-12-2163
[동행.bp] 마음 하나 등불 하나🕯️ [7]
🕯️마음 하나 등불 하나🕯️우리들의 마음에,하나씩 등불을 밝혔으면 좋겠습니다.살다보면 이런 일 저런 일로마음이 어두워집니다.욕심 때문에 시기와 질투하는 마음 때문에 미워하는 마음 때문에..이웃을, 친구를, 동료를사랑하는 가족 부모와 형제까지도 싫어지고 미워져서,멀어지고 분노하고사랑하지 못하고 용서하지 못하여 마음이, 영혼이 어두워집니다.사랑의 등불 용서의 ..
하얀목련2020-12-2133
[동행.bp] 어머니의편지 [7]
아들아 보아라~~나는 원체 배우지 못했다.호미 잡는 것보다 글쓰는 것이 천만배 고되다.그리 알고 서툴게 썼더라도너는 새겨서 읽으면 된다.​​내 유품을 뒤적여 네가 이 편지를 수습할 때면나는 이미 다른 세상에 가 있을 것이다.​서러워할 일도 가슴 칠 일도 아니다.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왔을 뿐이다.살아도 산 것이 아니고죽어도 죽은 것이 아닌 것도 있다.​살려서..
하얀목련2020-12-1928
[동행.bp] 보고픈 당신을 떠 올리며... [10]
보고픈 당신을 떠 올리며...그립다 말하면 더 그리워 질까봐 그저 미소만 짓습니다. 보고파 한다 한들 마음뿐이기에 무엇 하나 줄 것이 없습니다. 지나온 세월동안 두 마음이 함께 함에 고마운 마음뿐입니다. 그저 생각과 느낌만으로도 만날 수 있으니 사랑하는 마음이 행복이라 여기며 사랑하는 마음은 꿈만 같고 현실의 삶을 초월할 수 없으니 그리움 속에 담겨 있는 ..
하얀목련2020-12-1931
[동행.bp] 차 한 잔과 좋은 생각 [8]
차 한 잔과 좋은 생각누구를 만나 좋아하게 되고 친구로 삼게 되어도 진정 아름다운 우정으로 남고 싶다면 그에게 반대 급부를 바라지 말아야 합니다.그냥 그가 나의 친구가 되었으므로 그 사실만으로 기뻐하고 어쩌다 그가 나를 모질게 떠나 간데도 그가 내 곁에 머무는 동안 내게 준 우정으로, 내게 준 기쁨으로 내게 준 든든한 마음으로, 그냥 기뻐하면 됩니다.진정한..
하얀목련2020-12-1827
[동행.bp] 고마워요 당신 [7]
고마워요 당신 험난한 인생길 살아가면서당신처럼 타인을 배려하는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사람 끝내 만나지 못했다면내 삶은 한없이피폐하고 쓸쓸했을 것입니다 꽃처럼 하얗게 내리는 눈발 속에 서서 살아온 날들과 앞으로 살아갈 날들에게 내 자신 정말 모든 것이 부족해보이고 미완의 존재임을 느꼈습니다 아직은 인생을 다 이해했다고 하기에는 부족하지만 당신으로 인해 삶의 아..
하얀목련2020-12-1726
[동행.bp] 친구여! 우리 아프지 마세! [8]
친구여! 우리 아프지 마세!​친구여우리 아프지 마세틈틈히 운동하고 틈틈히 만나서이얘기 저얘기 실컷하고별거 없고 재미 없어도같이 즐기며 노세나좀 모자르면 받쳐주고 좀 넘치면 나눠주고힘들다 하면 서로 어깨 기대게 해주세어릴때 마냥목욕탕도 종종 같이가고이산 저산 유람하듯 오르고 내리세얘기 끝엔 좀 서운해도돌아서거나 외면치 마세나내가 부린것도 아집이요네가 부린것도..
하얀목련2020-12-1629
[동행.bp] ❤️사랑합니다 내 영원한 친구!❤️ [12]
❤️사랑합니다 내 영원한 친구!❤️사랑합니다.멋진 당신을 사랑합니다그리고 보면 우리 참 부지런히 달려왔습니다뒤돌아 볼 여유도 없이앞만 보고 바쁘게 살아왔습니다.오다 보니내 곁에 당신이 있습니다내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도알고 보니 당신이 있어서 가능했습니다나를 앞세우고 밀고 당기면서이곳까지 오느라고 고생 많았습니다.하지만 이제부터는나도 당신을 밀고 당기..
하얀목련2020-12-1522
[동행.bp] [공수래공수거(空手來 空手去)] [14]
[공수래공수거(空手來 空手去)] 이 세상에서모든 것을 잃어버렸다고 해도, 결코 슬퍼하거나 괴로워하지 말라. 이 세상을 모두 얻었다 해도, 결코 즐거워하거나 환희하지 말라. 언제나 영원한 것은 없다" 공수래공수거(空手來 空手去) 올 때도 한 물건 가져 온 게 없고, 갈 때도 한 물건 가져가지 못합니다. 우리는 매일 새로 나고 옛것과 이별합니다. 지나간 날..
하얀목련2020-12-1331
[동행.bp] "우리 첫눈 오는 날 만나자" [12]
첫눈하면 왠지 아직도 가슴 떨리는 설레임으로 ~~~어느역전의 시계탑에서첫눈오면 만나자던 아련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회원님 오늘 눈 소식이 있네요 오늘 과거 어느시점첫눈의 설레임 추억속을 걸어보세요♡"우리 첫눈 오는 날 만나자"빨간색 머플러로 따스함을 두르고노란색 털 장갑엔 두근거림을 쥐고서 아직도 가을 색이 남아있는작은 공원이면 좋겠다.내가 먼저 갈..
하얀목련2020-12-1324
[동행.bp] 인연 [12]
인 연살아도 살아도 사랑이 있어 정은 흐르나니 내가 그대를 위한 기쁨이 되고 그대가 나를 위한 힘이라면 우린 얼마나 행복할까 우리 서로가 좋은 인연이라면 보고픈 그리움이라면 하루를 살다가도 행복을 느껴 산다면 난 참으로 감사하겠네 인연으로 이어지는 우리의 만남 속에 서로를 해치는 악연이 아닌 보면 볼 수록 정이 더욱 들어 늘 함께하는 인연이 아니어도 일순..
하얀목련2020-12-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