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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상식.bp] 고지혈증, 당뇨환자! 겨울에 '이것' 하지 마라! 꼭 알아야 할 고지혈증 관리, 당뇨관리법 [정라레] [6]
날씨가 추울때 인슐린저항성이 더 높이진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고지혈증과 당뇨 있는 분들은 겨울철 건강관리법 꼭 시청해 주세요!추운데 오래 있지 마라. 겨울철 간식 과식 하지 마라.엉덩이 기억상실증에 걸리지 마라.꾸준한 운동이 도움 된다.발 관리 잘하라,각질 제거 시 상처 내지 마라.
작은별2020-12-0110
[건강상식.bp] 아침 공복에 딱 좋은 단백질 주스! 바쁜 아침 간편한 단백질 보충 꿀팁! [2]
활기찬 하루를 위해 아침에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바쁜 아침에 가장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는 꿀팁, 알려드릴게요!
작은별2020-11-306
[건강상식.bp] 김소형 생강청의 마법 가루, 제대로 공개합니다! 말리면 효과 10배 되는 생강의 마법!
오늘도 못 말리는 김소형 원장의 생강 사랑!김소형 생강청의 마법 가루를 제대로 공개합니다!말리기만 해도 10배의 효과를 내는 생강의 마법! 지금 확인해보세요!
작은별2020-11-303
[건강상식.bp]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생강, 껍질째 쪄서 말려 먹거나 차로 마셔라! [1]
무설탕 생강차 만들어보기.국산 생강,썩은부분짤라버리기,도톰하게짜른다.찜통에30분정도찐다.자연건조향이 가장향이 좋다,바짝 말린다.가루로 만들어 향신료차로 마신다 : 2리터물에 1시간정도 다린다.계피,대추,인삼,생강 기호에 따라 꿀 넣어 마시기.
작은별2020-11-303
[건강상식.bp] 채소 영양을 제대로 섭취하는 초간단 묻지마 채소찜 [4]
영양 손실 없이 채소를 가장 잘 먹을 수 있는 초 간단 요리법, 알려드릴게요. 묻지마 채소찜 스팀으로찌기.숙주나물 양송이 양파 마늘 잘게 썰어서 대파 브로콜리 애호박 아스파라거스 우엉 연근 방울토마토 소고기 소금 후추..10분정도.. 물간장식초와사비,된장..
작은별2020-11-306
[건강상식.bp] “살찌지 않는 사람이 되는 31가지 방법” 한꺼번에 몰아보기 [1]
여러분, 살을 빼는 것보다 살 찌지 않는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그 31가지 방법을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다이어트는 속도가 아니고 방향이다.
작은별2020-11-304
[건강상식.bp] 갱년기를 잘 보내면 황금기가 펼쳐진다. 갱년기의 5대 증상 관리법과 갱년기를 대하는 가족의 자세 [1]
갱년기는 인생의 황금기로 가는 중요한 시기이지만, 이 시기를 잘못 보내면 자칫 호르몬 절벽으로 인생의 절망기가 펼쳐진다. 한 여성의 갱년기 관리는 그 여성만의 책임이 아니며 가족들이 함께 협조하고 지지하며 지내야 하는 여성 인생 건강 관리의 가장 주요한 주제이다.
작은별2020-11-305
[건강상식.bp] 갱년기 쉽게 이기는 비결, 약보다는 우선 이 3가지를 적용해보십시오 [1]
이번 시간은 여성이 갱년기를 쉽게 넘어가는 법입니다. 자, 갱년기를 쉽게 이기는 비결 3가지, 이걸 받아들이시면 쉽게 넘어가실 수 있을 겁니다.전환기(적응하고 넘어가는시기), 완경, 이 또한 자나가리라
작은별2020-11-303
[건강상식.bp] 치매를 막는 열매! 구기자! [내 몸 플러스] [1]
구기자의 엄청난 효과! 건망증 잡고 치매도 막자!
작은별2020-11-304
[건강상식.bp] 이것 먹으면 고지혈증이 사라진다. 고지혈증에좋은음식 [2]
"건강의 차이가 인생의 차이다" 양파,뽕잎,견과류,딸기,강황,등푸른생선 "건강의 차이가 인생의 차이다"
작은별2020-11-2911
[건강상식.bp] 고지혈증 있을 때 반드시 피해야 하는 것 3가지. 약없이 고지혈증 낮추는 법.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중성지.. [2]
고지혈증,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비슷한 것 같은데 헷갈리는 용어들짧고 간단하게 정리하고, 약 없이도 고지혈증 조절하는 법을 담았어요~!주의1 탄수화물 과다 섭취2 인슐린 주의ㅡ 운동 저혈당 음식 섭취 채소 단백질 먼저 섭취 (유산소 운동 필요) * 채소-단백질-탄수화물순으로먹어라3 간 피로 최소화
작은별2020-11-2910
[건강상식.bp] 고지혈증 완전정복, 콜레스테롤이 높아진 5가지 이유. 고지혈증 식이요법① [3]
고지혈증을 극복하기 위해서 콜레스테롤이 높아진 이유를 생각해보는 것부터 시작해봅니다. 다음 다섯 가지 이유 중 자신은 어떤 경우에 해당하는지 한 번 생각해보세요. 바른 식이요법을 찾아가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1.많이필요할때2.너무 많이 만들어질때3.지방질,탄수화물 과다섭취4.제대로 쓰이지못할때5.청소와 배출이 안될때
작은별2020-11-2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