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 SharingMail SharingKakao Story SharingKakao SharingNaver Blog SharingTwitter SharingFacebook SharingNaver Band Sharing
환전예상액 29,618
블록도메인2
[dailylife.bp] 아니~~~역주행을~~ [6]
친구들 만난다고 외출을 했다.시내버스를 타고 한참을 가려니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봄볕이 어찌나 따뜻한지 연신 꾸벅 꾸벅~나도 모르게 잠깐 잠이 들었다.눈을 뜨는 순간.아니 트럭이 역주행을~~~ 정신이 번쩍~~잠은 온데 간데 없이 사라지고~~사고 나는줄 알고 나도 모르게 온 몸에 힘이 잔뜩, 식은땀까지 줄줄이다. 알고 봤더니 저렇게 큰 트럭을..
달무리2021-04-1119
[dailylife.bp] 운동 안하고 살 빼는 놀라운 방법 [9]
[운동 안하고 살 빼는 9가지 놀라운 방법] 살을 빼는 방법은 누구나 알고 있듯 적게 먹고 열심히 운동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많은 현대인들은 여러 상황으로 인해 시간을 들여 운동하거나 식이요법을 시도하기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런 상황에서 비교적 힘을 들이지 않고도 살을 뺄 수 있는 9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
달무리2021-04-1121
[dailylife.bp] 두통을 없애는 방법. [2]
[두통을 없애는 방법 4가지] ○ 스트레칭 두통이 오기 전에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게 제일 좋은데요. 먼저 깊게 숨을 들어 마시고 스트레칭을 하면 두통을 일으키는 근육을 풀어줄 수 있답니다. 스트레칭은 나쁜 자세를 교정해줄 뿐만 아니라 두통을 일으키는 다른 요인까지 개선시켜 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 카페인 커피 등에 들어있는 카페인은 뇌 수용체를 혈액량과..
달무리2021-04-1013
[dailylife.bp] 긴장형 두통 유발한다 [2]
[스트레스, 운동부족과 부적절한 자세, 긴장형 두통 유발한다] 긴장형 두통은 ‘두통이 주로 머리 양측 위치에서 발생하며, 경도 또는 중등도의 조이는 느낌을 유발하는 비박동성 두통’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일반 인구의 평생 유병률이 30~78%에 달하는 매우 흔한 질병으로 편두통과 달리 유년기와 청소년기에 시작하는 경우는 드물고 중년기에 발생하는 것이 보통이다..
달무리2021-04-1017
[dailylife.bp] 옥수수가 치통 치료제 [8]
[옥수수가 치통 치료제] 현직 치과 원장의 전달 사항입니다. 지인들에게 알려주시면 두고두고 고맙다는 말을 들을 것입니다. 치아가 아프거나 잇몸에 피가 날때...치통(충치)가 아무리 심해도...잇몸이나 치아가 아파도... "옥수수 하나면 평생 치아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합니다" 옥수수을 사다가 알맹이는 맛있게 드시고 옥수수 알이 채워져 있던 옥수수 속대는 칼로..
달무리2021-04-0930
[dailylife.bp] 좋은 기억, 좋은 추억. [8]
사람이 살면서 좋은 기억, 좋은 추억이 있다는것은 정말 아름다운 일인것 같다.한켠으론 마음이 아파울컥 눈물도 나지만.....한편으론 그 누군가와 그 어떤일들로 인해많이 배우고, 느끼고, 알아간다는것에....만족과 감사함과 행복이 함께 했음에그 어떤것과도 비교할수 없는,표현할수 없는 환희와 아름다움인것 같다.
달무리2021-04-0823
[dailylife.bp] [눈이 빨갛게 충혈된 이유는?] [8]
[눈이 빨갛게 충혈된 이유는?] △ 다래끼= 다래끼는 눈에 정상적으로 존재하던 분비선에 균이 감염되어 염증이 생기는 것으로 가렵고, 주위가 충혈되며, 느낌이 까칠까칠해지고, 시간이 지나면 노랗게 고름이 잡힌다. 다래끼는 특별한 치료 없이 그냥 두어도 저절로 좋아지지만, 불편감과 가려움증을 동반하기 때문에 증상 완화를 위해 온찜질, 항생제 안약이나 안연고 점..
달무리2021-04-0722
[dailylife.bp] 봄이면 유행하는 질병들 [6]
[봄이면 유행하는 질병들] ○ 꽃가루 알레르기최근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인구 15~20%가 알레르기로 고통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대한천식알레르기협회에 따르면 알레르기 비염은 우리나라 인구의 14.5~33.9%가 앓을 정도로 흔한 만성질환인데요.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꽃가루 우리 몸에 들어와 비염을 유발하는 것이죠. 알레르기성 비염의 경..
달무리2021-04-0623
[dailylife.bp] 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 [4]
◐고기와 함께 먹으면 진짜 좋은 음식◑ 1. 깻잎 깻잎의 항암 성분은 베타카로틴과 리모넨. 고기를 태우면 PAH 등 발암성 물질이 생길 수 있는데 깻잎에 풍부한 베타카로틴(체내에서 비타민 A로 변환되는 항산화 비타민)이 이를 상쇄해준다. 깻잎의 베타카로틴 함량(100g당 9.1㎎)은 당근(7.6㎎), 단 호박(4㎎)을 능가한다. 깻잎의 향기 성분인 리모..
달무리2021-04-0517
[dailylife.bp] 먹는 금가루의 진실. [12]
[먹는 금가루, 간·콩팥엔 오히려 毒] SNS를 보다 보면, 제법 비싸고 귀한 것을 먹었다는 표시로 먹는 금가루를 뿌린 음식을 올리는 이가 있다. 우리가 매일 뉴스를 통해 얻는 정보 중에 ‘체내 중금속 오염’이 치명적으로 건강을 해친다는 내용을 이미 알고 있는데, 실 생활에는 금가루를 아무 거부감 없이 먹는다는 것에 놀라울 뿐이다. 그래서 찾아봤다. 금이 ..
달무리2021-04-0422
[dailylife.bp] 비 내리는 휴일 아침. [11]
어제, 오늘, 밤새, 지금도봄비치고는 많이도 내린다.한동안 잊고 있었던? 묻어 두었던?사는것이 즐거워 행복해서잠시 망각했다는 표현이 어울릴듯.봄비에 새싹 돋아나듯 불쑥 모습을 드러낸지난 기억들에급 우울해지는 휴일이다.그래도 따뜻한 커피한잔과나를 아껴주는 이들이 있어감사하고 행복한 이 아침.지인이 보내준 음악으로조용한 휴일을 시작해 본다. ..
달무리2021-04-0425
[dailylife.bp] 엄지발가락의 소중함 [12]
[엄지발가락의 소중함] 뇌를 강하게하는 비결은 엄지발가락에 있습니다. 뇌출혈로 쓰러져도 엄지발가락을 열심히 만져주면 회복이 됩니다. 물론 그전에 미리 엄지발가락을 잘만져서 뇌를 튼튼하게 만들면 그런일이 평생 일어나지 않겠지요. 엄지발가락도 약하고 새벽에 소변보기가 싫어 소변을 참고 옆으로 자면 당연히 뇌출혈이 올수 있습니다. 뇌출혈은 코피와 같은 것으로 차..
달무리2021-04-0321